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LA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워터쇼도 보고 사진찍으며 돌아다니기!

by aahyeon 2017. 2. 19.
반응형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워터쇼보고 사진찍고 구경하기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좀 놀다가 심슨레스토랑에서 밥 먹고

밑에 부터 어트랙션도 타고 올라오려고 다시 밑에 지역으로 내려갔다

로어사이드부터 튼튼히 보고 어퍼사이드로 오자는 계획이여서 ㅋㅋㅋ


어퍼사이드에서 내려가는 곳에도 이렇게 볼거리가 있다

사진도 찍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음













그 중에서도 인기있는건 트랜스포머였다!

시간때에 따라서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메가트론이 나와서 포즈도 취해주고 하는데

팬서비스가 참 대단했음 ㅋㅋㅋ

일단 옵티머스 프라임은 영화에서처럼 정의로운? 그런 멘트도 해주고 ㅋㅋ 그런 타입이었고

범블비는 말을 못하는 그런 컨셉이어서 싱글레이디 틀어주면서 춤추고 그랬다 ㅋㅋㅋ

메가트론이 멘트가 제일 재미있엇는데 까먹었음...ㅜㅜㅋㅋ












슈퍼배드 어트랙션은 아이들이 노는 키즈존에 있어서 재미없는 어트랙션일줄 알았는데

슈퍼배드를 재미있게 봤다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었다!

영화한편 관람한다고 생각하고 들어가서 즐기다오면 딱일듯 ㅋㅋ












다시 어퍼사이드로 와서 심슨 어트랙션을 탔다!

아무래도 인기가 있는 어트랙션이여서 그런지 조금 웨이팅이 있었음

다른것들에 비해서 길어서 그런지 좀 "기다린다"라고 느껴졌다

어트랙션타고 나와서 또 심슨캐릭터랑 사진도 찍고~ㅋㅋ 여유롭게 둘러보다가

워터쇼시간이 되어서 워터쇼보러 고고!













솔직히 워터쇼를 보러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온다고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음ㅋㅋ

개인적으로 돈값하는구나~싶었던게 바로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였다!


30분전쯤 가서 자리잡으면 자리를 얻을 수 있고

어느 자리에 앉냐에 따라서 물을 맞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 ㅋㅋ

보니까 쇼마다 뿌리는 장소가 달라보였음ㅋㅋ

한파트라고 해야하나 앞뒤가리지 않고 다 맞는듯해서 앞이 좋다, 뒤가 좋다, 그런건 모르겠다













엄청 재미있게 보았던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워터쇼!

스토리는 생각보다 간단한데 물위에서 하다보니까 엄청 역동적이고 볼거리가 많았다!

나는 클로즈시간, 가장 마지막 시간으로 봤는데

마지막 시간이어서 더 재미있게 한걸 수도 있음 ㅋㅋㅋ

엄청엄청 만족하면서 봤던 워터쇼였다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가면 어떻게든 시간을 맞춰서 꼭 보라고 하고싶은 어트랙션임!














사실 위치가 좋지는 않았다

가운데 기둥이 가리고 있어서 반대편이 잘 안보이는 자리였다..

보니까 워낙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워터쇼가 인기가 많으니 좋은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엄청 일찍 와서 자리를 지키는 사람들도 있었다

자리가 좀 더 좋았으면 하긴 했지만 여기서도 열심히 봤음 ㅋㅋ

일단 물에 맞지 않았다는 것에 만족했다 ㅋㅋㅋ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간다면 꼭 사진도 많이 찍고

워터쇼는 꼭꼭 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