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맛집하면 소토마레 sotto mare 진짜 강추!!!!

by aahyeon 2017. 3. 25.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맛집

소토마레 sotto mare
















샌프란시스코 여행하면서 제일 맛있었고

제일 추천하고 싶은 소토마레 sotto mare에 다녀왔다!

여기는 워낙 유명하고 인기있는 곳이라 ㅋㅋ

원래도 유명하지만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쁘띠 이탈리아라고

불리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었다

이 근처가 대부분 해산물 위주의 음식점임









내부는 사진상으로 봐도 알겠지만

무지하게 좁다...

보통 벽에 있는건 2인 테이블 기준이어서

아마도 가족단위나 여러명의 친구들끼리가면

웨이팅도 길고~ 자리도 제대로 안날 수 있음..

이럴땐 또 혼자 여행하는게 좋은것 같다 ㅋㅋ


나는 운이 좋았는지 웨이팅이 한 10분정도였다

보통 2-30분은 기본이라던데 ㅋㅋ 다행이었음










샌프란시스코 소토마레 sotto mare의 경우

해산물 위주의 음식들이 대부분이고

여기 메뉴들 중에서 몇개 빼고는 평이 무난하게 좋다

특히 챠오피노인가 치오피노인가

그 음식이 여기 대표음식인것 같았는데

엄청 비싸고 ㅋㅋ 양도 많아서

여러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해산물 리조또가 진짜 맛있다고해서 그걸로 주문했다!


아무래도 해산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음식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다 ㅜㅜ









소토마레 sotto mare에서는 식전빵도 제공한다

근데 딱딱함ㅋㅋㅋㅋ

식전에 이운동을 하라고 주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엄청 딱딱했다 ㅜㅜ 안에만 떼서 먹는게 좋을듯









그리고 하프사이즈였나,

소토마레 sotto mare의 클램차우더도 시켰다

그냥 먹었을때는 평범한 클램차우더였는데

빵에 찍어먹으니까 짱이었음 ㅋㅋ


근데 소토마레 sotto mare의 메인디쉬로도

충분하게 배가 불러서 ㅋㅋ

굳이 클램차우더를 시킬 필요는 없을것 같다

나는 밤새 ㅋㅋ 차를 타고 이동해야해서

과식했지만 ㅋㅋㅋㅋㅋㅋ










바 자리에 앉았더니

식당 안의 내부를 볼 수 있었다

엄청 바쁘게 움직이고 ㅋㅋㅋ

생각보다 깨끗하게 요리하는것 같았음










그리고 나온 소토마레 sotto mare 리조또!

진짜 해산물이 장난아니었다 ㅜㅜ

처음에 양이 적은건가?했는데

안에서 계속 화수분처럼 나와서 ㅋㅋ

나중에 밥을 남기고왔음 ㅜㅜㅋㅋ









소토마레 sotto mare 리조또는

조개도 많고 새우도 많고 오징어도 참 많았다 ㅋㅋ

진짜 해산물 반, 리조또 반이었음 ㅋㅋ

그리고 평상시 해산물의 그 바다내음, 비릿내를 싫어하는데

그런건 없이 딱 간이 되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소토마레 sotto mare에 간다고하면

이 리조또 또 먹을생각이다!!











물론 좀 리조또라 ㅋㅋ 느끼하다

그래서 피클 필수임 ㅋㅋ

피클을 한번 더 리필했당 ㅋㅋㅋ


새우도 탱글거리고 리조또는 촉촉하고

진짜 맛있는 식감과 맛이었음

치오피노가 부담스럽다면

소토마레 sotto mare 리조또도 좋을듯!



샌프란시스코에 간다면

소토마레 sotto mare, 꼭 들러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