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 산토리니 맛집 탈라미 THALAMI 문어요리 맛있다

by aahyeon 2017. 3. 10.
반응형













그리스 산토리니 맛집 

탈라미 THALAMI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다고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한 산토리니 맛집 탈라미 THALAMI!

동행하고 나도 여기서 밥을 먹었는데

문어요리가 정말 맛있었고 분위기도 짱이었던 곳이다!


이 탈라미 THALAMI는 이아마을에 있음

















탈라미 THALAMI에서 그리스식 샐러드랑

문어요리, 그리고 파스타를 주문했다!

그리스에 왔으니 그리스식 샐러드를 먹어봐야하지 않겠냐고 주문했는데

토마토도 맛있고 발사믹소스인지 소스도 맛있고

고트치즈도 맛있었다 ㅜㅜ 이래서 그리스식 샐러드라고 하는 모양임













그리고 탈라미 THALAMI의 파스타!

새우도 무척이나 크고 면도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물론 엄청 맛있는건 아님 ㅋㅋ

파스타는 내가 한국인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한국 파스타가 제일 맛있는것 같다...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탈라미 THALAMI 대표음식 문어요리!

사실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

문어가 별로 안나와서 실망했지만

정말 맛있었다

질기지도 않고 딱 알맞게 간이 되어 소스 많이해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었음!!

탈라미 THALAMI에 간다면 문어요리는 꼭 시키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탈라미 THALAMI는 뷰가 좋다

탁트인 바다를 보며 밥을 먹을 수 있는데

문제는 햇살이 쎄면 진짜 너무 덥다...ㅋㅋㅋ

그래서 안쪽에서 먹고 구경을 하려 바깥에 가끔 보는게 좋음ㅋㅋ

아무래도 탈라미 THALAMI가 바깥에 있는 식당이다보니

더운 산토리니 날씨에는 덥다.. 선풍기라도 놔주었으면 ㅜㅜ



밥먹을땐 더웠지만 그래도 문어요리가 정말 맛있었던

산토리니 맛집 탈라미 THALAMI,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