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 산토리니 피라마을을 둘러보자!

by aahyeon 2017. 2. 13.
반응형














그리스 산토리니

피라마을 둘러보기




















그리스 산토리니의 메인 빌리지라고 할 수 있는 피라마을!

보통 피라마을에 숙소를 잡고 그 뒤에 이동하면서 다니는데 아무래도 공항에서도 가깝고

항구에서도 가깝고 ㅋㅋㅋ 여러모로 산토리니 중앙에 있어서 그런것 같다!


나는 ㅋㅋ 페리사지역에 있었지만 피라마을 구경도 할겸 왔다!

아 이아마을갈때도 ㅋㅋㅋ 피라마을에 한번 와서 버스를 갈아타야한다 ㅋㅋㅋ














상점들이 많아서 하나둘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던 산토리니 피라마을

산토리니에서 유명한건 아무래도 그리스다보니까 오일하고 올리브가 유명하다!

그리고 꿀도 유명한지 꿀과 관련된 상품들도 많았음

근데 나는 사지 못했다ㅜㅜ 이제 막 시작인 여행이어서.. 기념품을 못샀는데 너무 아쉬웠음

올리브같은건 진짜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던데 ㅋㅋㅋ













이게 산토리니의 그리스식 여러가지 올리브들!

양념된것도 있고 그냥 오일에만 조림한 것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었다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맛보고 사는걸 추천 ㅋㅋㅋㅋ

이상한거 먹으면... 이상한 맛이 난당 ㅜㅜ












산토리니 피라마을이 정말 좋았던게 골목길로 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참 쏠쏠했다

또 기본적인 색상은 하얀색과 파란색이지만 ㅋㅋㅋ

그 사이사이로 각자 가게의 개성에 맞는 디자인들이 있어서 너무나도 귀여웠다 ㅜㅜ

이 간판도 ㅋㅋ 귀여워서 사진찍음












우리가 아는 그 산토리니의 경우에는 이아마을의 사진이 많다

근데 나는 사전 지식없이 ㅋㅋㅋ 그냥 피라마을에서도 볼 수 있을줄 알고ㅋㅋ 엄청 올라갔으나

그 각도가 안나온다 ㅋㅋㅋ

물론 아무래도 섬 지형이 비슷해서 비스므리한 사진이 나오긴함 ㅋㅋㅋ

하지만 산토리니 사진은 아니었다.......


보니까 피라마을 높이? 올라가는 케이블카도 있다

걸어올라가면 좀 시간 걸리기 때문에 ㅋㅋ 케이블카를 추천하긴한다

근데 줄이 엄청나게 김 ㅜㅜㅋㅋ 타려면 빨리가서 타는게 좋다













탁 트인 피라마을의 한 장소

여기서 배를 보고 있자니 너무 멋있었다 ㅜㅜ

저 배들은 크루즈를 하는 배들이라고 하는데 뭔가 부럽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


이런 광경을 보니까 확실히 산토리니가 섬이구나~싶었다 ㅋㅋㅋ












피라마을에 당나귀 투어도 있다

당나귀 타고 다니면서 산토리니 피라마을를 돌아보는건데

당나귀 크기가 너무 작아서 ㅜㅜ 너무 미안해서 못타겠던데 종종 타고 가는 사람들을 봤다

근데 피라마을이 작고, 골목길밖에 없어서 ㅋㅋㅋ

당나귀 가는 길이 인도인 경우가 많은데 얘들이 똥을 싸둬서 ㅋㅋㅋ

종종 어떤 길을 걷다보면 자연스럽게 똥냄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가 진짜 이뻤던 종들

그리스 아테네에는 없고 산토리니만 있었던것 같은데 이런 종들이 참 많았다

가게마다 있어서 골목길 걸어가면 예쁜 종소리들이 들리는데 진짜 좋았다ㅜㅜ

워낙 덥기도 하고 햇살이 강한데 바람이 불면서 종소리까지 땡~ 들리니까 너무 좋았음


피라마을 앞쪽에는 카페가 많은데 ㅜㅜ 골목길 사이에는 없다는게 참 아쉬웠다 ㅜㅜ













그 외에도 다양한 소품들, 기념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이 배낭 사고 싶었는데 ㅋㅋ 못사고온게 아쉬웠다

이런 기념품을 살때는 재질이랑 가격을 잘 알아보고 사야한다

보니까 아무래도 산토리니는 ㅜㅜ 엄청난 관광지라 비싼 경우가 많았음....

조금 골목길 안쪽으로 가면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있으니까 거기부터 살펴보는게 좋다 ㅋㅋㅋ



이렇게 산토리니 피라마을을 다 둘러봤다!

생각보다 작은 마을이어서 ㅋㅋ 돌아보는데 많은 시간이 들지 않았다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아기자기한 마을을 보니까 산토리니에 왔다!하는 느낌이 들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