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 산토리니여행 산토리니 대표마을 이아마을!!

by aahyeon 2017. 3. 6.
반응형














그리스 산토리니여행 

산토리니 대표마을 이아마을




















산토리니 페리사에서 이아마을을 가려면 버스를 한번 갈아타야한다

먼저 페리사에서 피라마을까지 가서

피라마을 종점에서 다시 이아마을 가는 버스를 타고 가야한다 ㅋㅋㅋ

진짜 ㅋㅋㅋ 왠만하면 피라마을에서 머물러야하는 이유가 여기있음

또 산토리니에서 버스를 탈때 긴장하게 되는데

역이름도 모르겠고 ㅋㅋ 페리사 어디서 내려야하는지 감으로 ㅋㅋ 해야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돈을 내고 타는게 아니라 사람이 수기로 돈을 걷는데

타서 어디까지 간다고하면 얼마라고 이야기한다

보통 피라마을까지 2.5유로에서 3유로였음


















페리사에서 피라마을, 피라마을에서 이아마을까지 버스를 타고 드디어 도착한

산토리니하면 그 사진의 주인공 ㅋㅋ 이아마을


처음에 그냥 이아마을로 가면 넓은 광장이 하나 있는데

여기서 사진찍으면 인생사진이 나온다

산토리니여행가서 이아마을에 간다면 꼭!!! 여기서 사진 많이 찍길 ㅋㅋㅋ

산토리니여행은 동행이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산토리니 이아마을 골목골목을 다니면서 구경했다

확실히 피라마을보다는 볼거리가 많았음!

골목도 다 이쁘고 좋았다 ㅋㅋㅋ














사람들이 가는 곳으로 따라가보니까 이런 전망대가 나왔다

한눈에 산토리니 이아마을이 보이는 곳이고

여기서 찍은 사진이 산토리니 사진하면 나오는 ㅋㅋ 그런 사진을 찍는 곳이다














솔직히 산토리니 이아마을의 경우 경사가 있어서

어디서 찍든 산토리니 그 사진 같은 느낌이 든다 ㅋㅋㅋ

산토리니 사진과 페인팅을 판매하는 분이 나에게 사진의 산토리니와 다르지?하고

물어봤었는데 ㅋㅋ 솔직히 달랐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보니까

진짜 산토리니 이쁘긴하구나 싶기도 하고 ㅋㅋ














전망대에서 찍은 산토리니 이아마을의 모습

어디서 본것 같은 그런 느낌으로 이제 슬슬 찍히기 시작한다 ㅋㅋㅋ

이 전망대가 중요한 이유가 나중에 일몰볼때 이 자리가 명당이기 때문이다!

원래 평상시에 가도 사람이 조금 많긴한데

저녁때 가면 진짜 정말 많다...

좋은 자리를 겟하려면 빨리 가있는게 좋을듯















산토리니 이아마을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진짜 정말 이쁘고 특이한 마을이기도 하지만 ㅋㅋ

내 인생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라는 점이다!!

유럽여행하면서 만족스러운 사진은 다 산토리니 이아마을에서 나왔음 ㅋㅋ

산토리니에 간다면 사진을 많이 찍는걸 추천한다!!















산토리니 이아마을을 잘 구경하고 배가 고파서

미리 빨리 저녁을 먹고 노을을 보려고

근처에 있는 괜찮은 레스토랑에 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