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 산토리니 피라마을 맛집 럭키수블라키

by aahyeon 2017. 2. 27.
반응형









그리스 산토리니 피라마을 맛집

럭키수블라키




















그리스 산토리니 피라마을의 여러 맛집이 있지만

피라마을 입구에 있는 수블라키 맛집 럭키수블라키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것 같다

가격도 생각보단 저렴하고 한국어메뉴판도 있어서 좋은 곳인 럭키수블라키!

나도 여기서 ㅋㅋ 한번 먹어보았당













산토리니 피라마을 맛집 럭키수블라키의 메뉴판!

한국어도 있어서 생각보다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었당


나는 수블라키보다는 싸서 먹는 기로스타일을 좋아해서 ㅋㅋ

피타 기로로 주문했다!

웨이팅은 조금 있는 편인데 길다란 바랑 테이블 몇개가 다여서 좀 기다려야한다












이렇게 앉아있으면 ㅋㅋ 알아서 가져다주신다

럭키수블라키 사장님이 한국에서 왔다고하니까 엄청 반기고 좋아하셨는데

사진도 막 같이 찍자고하고 ㅋㅋㅋ 

처음에는 인상도 무섭고 말도 뚝뚝하셔서 무서웠는데 ㅋㅋ 좋으신분이었음












그리고 나온 피라마을 맛집 럭키수블라키의 피타 기로!

안에 내용물이 다 들어있어서 들고 먹기 편리하다

물론 햄버거처럼 먹다보면 내용물이 흘러나옴 ㅋㅋㅋ 휴지나 물티슈 필수다


가격대비 든든하고 맛있어서 진짜 잘 먹었다!

레스토랑같은 분위기보다는 자유롭게 먹는 분위기여서 ㅋㅋ 딱 가격대비 괜찮은 맛집인듯


폐업했다, 아니다 여러 소리도 있는데 피라마을 입구에 있으니까

문을 열었으면 가서 먹어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