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워싱턴DC

워싱턴dc여행 링컨기념관과 한국전쟁메모리얼 둘러보기

by aahyeon 2017. 3. 12.
반응형













워싱턴dc여행 

링컨기념관과 한국전쟁메모리얼


















워싱턴dc여행하면 백악관도 있고 많은 볼거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링컨기념관을 많이 떠올릴것 같다!

나도 역시나 저녁에 뉴욕에서 출발해

워싱턴dc 도착하고 좀 자다가 ㅋㅋ 바로 링컨기념관으로 갔다!














워싱턴dc 링컨기념관의 경우

기념관만 뙇!하고 있는게 아니라 ㅋㅋ

여러가지 메모리얼들과 있어서 큰 공원같은 형태를 띄고 있었다!

처음 링컨기념관입니다~라는 곳부터 안쪽까지 걸어가는데 거리가 좀 있음 ㅋㅋ

물을 들고가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걷는걸 좋아한다면 하루를 투자해서

링컨박물관을 공원처럼 크게 돌아도 좋을듯










워싱턴dc 링컨기념관 앞으로 보이는 메모리얼!

이것도 유명하고 가운데서 찍는 사진이 예쁠것 같아서

후다닥 링컨기념관부터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에 기념관으로 향했다!


링컨기념관 앞에 진짜 이쁜데 ㅜㅜ 사진 못찍은게 아쉬움.....

혼자여행할때는 이런게 참 아쉽당












워싱턴dc 링컨기념관 내부의 모습

일단 미국 대통령 링컨이 멋지게 앉아있는 동상이 있다

링컨 동상은 웅장하면서도 멋있었다!

엄청 가까이서는 못보고 ㅋㅋㅋ 멀리서 볼 수 있는데

사람들 정말정말 많다...ㅋㅋㅋ

그리고 그 밑으로 미국의 정신을 볼 수 있는 글귀들이 적혀져있다

내가 워싱턴dc여행 갔을때는 오바마라, 멋진 아메리카!까지는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역시 미국이구나~싶은 것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트럼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싱턴dc 링컨기념관에서 찍은 

워싱턴 기념물!

수도여서 그런지 기념물들이 참 많았다...ㅋㅋㅋㅋ











워싱턴 기념물을 보러가다가

물위로 떠있는 오리가족을 봐서 찰칵!

물색은 영 별로였고 ㅋㅋ 순환도 안되는것 같은데

오리들이 잘 살고 있는게 신기했다...ㅋㅋㅋ












워싱턴 기념물에서 또 링컨기념관도 쳐다봐주고~

이 기념물과 기념관을 하늘에서 보면 진짜 짱일것 같았다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이 표지판을 보고 안들릴 수 없는 한국전쟁메모리얼

커다랗게 구성되어 있는데

공원처럼 되어있지만 안에는 들어가면 안된다

그리고 이날 무슨 행사중이었는지 한국군인하고 미군들하고

같이 무언가 사진도 찍고 행사를 진행하고 있엇다













여러 생각이 교차했던 한국전쟁메모리얼

워싱턴dc여행을 간다면 꼭 들러보라고 하고 싶은 곳이다

진짜 많은 생각들이 스쳐지나감




워싱턴dc 링컨기념관은 여행중 꼭 들리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