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여행 시부야 마크시티 맛집 돈카츠와코

by aahyeon 2017. 3. 31.
반응형












도쿄여행 

시부야 마크시티 맛집

돈카츠와코

















도쿄여행 마지막날!

시부야에서 식사를 하고 이동하기로해서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찾아놨는데 ㅜㅜ 휴무일인지 안열어서

마크시티로 일단 고고씽했다!

마크시티 맛집으로 미도리스시나 ㅋㅋㅋ 다른 곳들도 유명하지만

돈카츠와코가 유명하다고해 돈카츠먹으러 고!










메뉴는 다양한데 기본적으로 돈카츠를 주로 한다

돈카츠에 무슨 단어가 있는게 있던데 그게 마라고 ㅋㅋ

마 추가하면 금액이 조금 더 비싸다

나는 마를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 그냥 돈카츠로 주문했음

그리고 이 돈카츠와코는 흑돼지 돈카츠가 유명하다고 한다!












마크시티 맛집 돈카츠와코는 녹차를 주셔서 

따뜻하게 잘 마셨다

시원한 물은 따로 말해야 나오는듯












그리고 나온 마크시티 맛집 돈카츠와코

돈카츠 세트!

흑돼지 돈카츠가 아니라 그냥 일반 돈카츠로했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ㅜㅜ

세트로하면 밥하고 국하고 같이 나옴










돈카츠가 무척이나 바삭바삭해보였다ㅜㅜ 완전 좋아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의 경우

리필이 가능하다 ㅋㅋ 보니까 일본인분들은 샐러드를

많이많이 리필해서 드시는게 보였다 ㅋㅋㅋ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같은건데

솔직히 별로였다...ㅋㅋㅋ 무슨맛인지도 이해가 안됨ㅋㅋ











동행인이 주문했던 돈카츠와코의 돈카츠나베

이것도 맛있어보였다

근데 바삭한 돈가스를 좋아한다면 그냥 시키는게 나을듯

양은 이 돈카츠나베가 무척이나 많았음













고기 두께도 무척이나 크고 튀김도 바삭하고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

시부야에서 엄청 땡기는 음식점이나 맛집이 없다면

여기 마크시티 맛집 돈카츠와코 가도 좋을듯











소스까지 뿌려서 맛있게 다 먹었다!

양은 밥이랑 먹으니까 충분히 많았고

샐러드 리필을 하지 않아도 맛있었음 ㅋㅋㅋ

돈카츠와코은 런치메뉴도 따로 하고 있는것 같으니

점심식사하러가도 참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