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여행 신주쿠 맛집 츠루동탄에서 빅사이즈 우동 먹어보기

by aahyeon 2017. 3. 27.
반응형
















도쿄여행 

신주쿠 맛집 츠루동탄

















신주쿠 맛집으로 유명한 츠루동탄에 다녀왔다!

츠루동탄은 원래 오사카에서 유명한것 같은데

도쿄에도 두군데나 있었다

그 중에서 우리가 돌아다닌 루트상 가까운 신주쿠 츠루동탄으로 고고!


빅사이즈 우동이 인기라는데 딱 츠루동탄 입구에

미니어처 형식으로 있었다 ㅋㅋ

여기 찾기가 어렵지는 않은데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간판들을 잘 보고 찾아야한다


웨이팅은 우리는 애매한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20분정도 기다린것 같은데

저녁시간에 오면 3-40분정도 기다리는것 같았다ㅜㅜ












신주쿠 츠루동탄 메뉴들은 보통 1400엔 전후였고

카레라인부터 크림라인 등등

다양한 소스들로 된 우동들이 있었다

그 안에 돼지고기, 소고기 혹은 새우튀김, 가라아게 등

재료들을 고를 수 있어서 원하는대로 먹으면 될듯!


사실 츠루동탄 우동에서 제일 유명한건 명란크림우동인데

비릿할..것 같아서 ㅋㅋ 우리는 소고기카레우동하고

크림새우 우동으로 시켰다!











정갈한 셋팅

뭔가 분위기는 약간 짬뽕식이었음

인테리어는 와인바나 바같은데

메뉴는 ㅋㅋ 우동이고 ㅋㅋㅋ 그랬다

신주쿠 스타일에 맞게 한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그리고 나온 신주쿠 츠루동탄의

새우크림우동하고 소고기카레우동!!

비쥬얼이 짱이었다 ㅋㅋ

막 인증샷찍고 그랬음 ㅋㅋㅋ

진짜 크긴 컸다 ㅋㅋ











핸드폰하고 비교해보았는데 ㅋㅋ

한 5배정도로 큰듯ㅋㅋ

카레랑 크림우동하고 그릇이 각각 달랐다

카레 그릇이 더 우동에 어울리는 느낌ㅋㅋㅋ










음.. 일단 맛은 있는데

새우크림우동의 경우 뭔가 이상한 맛이었다 ㅋㅋㅋ

기존에 알고 있는 크림맛이 아니라 좀 색다른?

발효된 우동이 들어가서 그런가..

우동면 자체는 쫄깃하고 새우도 커서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


소고기카레우동은 맛있었음!

카레 자체가 맛있기도 했고 ㅋㅋ 우동 면발의 쫄깃함을

제대로 느끼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건 소고기카레우동인듯!

츠루동탄에서 명란크림우동을 주문하지 않는다면

카레라인의 우동이 딱인듯!


나중에는 명란크림우동도 먹어보고싶당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