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샌프란시스코 시청

by aahyeon 2017. 6. 15.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샌프란시스코 시청













샌프란시스코 여행하면서 자주 봤던 샌프란시스코 시청!

아무래도 주말엔 여기 근처에서 푸드트럭들이 있어서 먹기도 하고

보니까 콘서트도 이 근처 홀에서 많이 열려서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곳인것 같다!

그냥 ㅋㅋ 리뷰나 후기 소감은 아니고 

시청이 예뻐서 사진올리라고 하는 포스팅 ㅋㅋ











내가 갔을때 예술인들이 시위를 하고 있었는데

경찰들도 함께 박수쳐주면서 전혀 위협적이지 않고 ㅋㅋ

안전에만 문제없으면 같이 응원하는 입장에서 있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이런것들 보면 부러웠는데

우리나라도 대통령이 바뀌면서 이런 모습을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ㅋㅋ

예술가들이어서 그런지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연주하고 춤추면서 정말 즐겁게 시위하고 있었다










가끔 중요한 일이 있을때

여기서 빔을 쏴서 축하하기도 하고

기념 파티도 있는것 같았음 ㅋㅋ

동성애 합법이었을때도 이 시청이 무지개빛으로 물들었다는데

지금은... 뜨럼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예쁘기도 하고 시청이라는 상징성도 있으니

샌프란시스코 여행하면서 한번 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