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여행 페리빌딩도 구경해야지!

by aahyeon 2017. 3. 27.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 

페리빌딩














샌프란시스코에서 크고 구경할것도 많았던 페리빌딩!

진작에 알았으면 두세번 방문하는건데

아쉽게도 늦게 알아서 한번밖에 못갔다

샌프란시스코 페리빌딩 자체도 이쁘지만

이 앞에 공원에서 피크닉도 강추한다!










페리빌딩 안에는 다양한 상점들이 있다

향신료를 팔기도 하고 초콜렛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샵도 있고

생각보다 볼거리들이 참 다양하게 많았다

그리고 일요일은 쉬는 가게들이 많아서 ㅜㅜ

주중에나 토요일에 오면 더 좋을듯!










예전에는 페리가 오고가는 피어였고

지금은 그냥 말만 페리빌딩인줄 알았는데

진짜 페리가 왔다갔다 다닌다 ㅋㅋㅋ










페리빌딩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바로

탁 트인 전망을 보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더 편안하게 감상하고 싶다면

요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들 중에 하나를 이용하면 된다

테라스석이 아예 따로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하면서 감상할 수 있다

그게 아니라면 벤치들도 이용가능하지만

잘 자리가 나지 않는다...ㅋㅋㅋ











이 샌프란시스코 페리빌딩이 유명한 이유는

아무래도 블루보틀 때문인듯!

블루보틀 커피를 마시려는 사람들이 참 많았다

나는 딱히 커피가 땡기지 않아서 패스했음

후기도 좋다, 그냥그랬다,가 반이어서 ㅋㅋ 패스패스

블루보틀 외에도 다양한 상점들이 있다

여긴 디저트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었음!










과일이나 야채도 판매하는데

신선하다고 할 수는....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느긋하게 쉬면서 감상하고

상점 하나하나 구경했더니 생각보다 시간이 슝갔다!

이 앞에서 피크닉도 해볼껄, 하는 아쉬운 점이 있지만

다음에 또 샌프란시스코 가면 되지 뭐 ㅋㅋㅋ


샌프란시스코 여행한다면 페리빌딩 꼭 돌아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