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도쿄

도쿄여행 일본 시부야에서 네일아트 솔직 후기!

by aahyeon 2017. 5. 13.
반응형


도쿄여행 

일본 시부야 네일아트 후기













일본 네일아트가 저렴하다는 페이스북 글을 보고

이번 도쿄여행에서 네일아트를 해보자고 생각해

여러곳을 보다가 예약해서 찾아간 시부야 네일 비비트!

솔직히 우리나라 가격에 반이라 반신반의했는데

너무 좋아서 일본여행 할때마다 네일아트 받을듯 ㅋㅋㅋ










구글 지도에 안나오는데 ㅜㅜ

시부야 번화가에 바로 있었당

찾는건 엄청 쉬웠음 ㅋㅋㅋ










원래 오면 저렇게 일본어로 된 안내서에

자기 스타일이나 손톱 상태,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것 같은데

나는 외국인이어서 그런지 영어로 된 안내서를 줬당

여기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서 적으면 된다!









우리나라 네일샵과 비슷하게

네일디자인들이 실제 모형으로도 있고

사진으로도 볼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진짜 넓었다!











https://beauty.hotpepper.jp/?vos=cphpborgmail130425036&mailSPO=9729658f525c5b20



나는 요기서 예약했다

보통 일본에서 네일아트 하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야하는듯!

hot pepper beauty 사이트인데 링크 걸어뒀으니까

클릭하면 연결된다!

일본어를 나도 잘 못해서 크롬으로 접속해서 번역누르면 번역된다!

여기서 3200엔에 했으니까 거의 3만 5천원정도에 파츠까지한듯!

우리나라의 반값이당....











내부는 깔끔하고 대화하면서 하는 분위기가 아니었다!

그래서 더 좋기도 하고 ㅋㅋ

편안한 분위기에서 네일을 받을 수 있었당











나도 상담을 간단하게 하고 시작!

일본어 알아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ㅋㅋㅋㅋ

일본어 공부를 좀 해야겠음 ㅋㅋ

한 2시간 못해도 1시간은 하겠지~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빨리 끝났다!

한 4-50분했나...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짧게 끝났고, 파츠를 올렸는데도 얇게 되서

이게 과연 여행하는 2주간 버틸 수 있을까....했는데

엄청 잘 버텼다!

물론 손을 자주 사용하고 그냥 관리 하나도 안해서

두개정도 갈라지긴 했지만

그래도 대만족이었다!

이 색상에 파츠 올리려면 진짜 6만원일텐데 ㅋㅋㅋ

젤네일치고 정말 저렴한듯 ㅜ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고

예약도 쉽고 간편해서 일본 갈때마다 사용할 것 같다 ㅋㅋㅋ

혹시 일본여행 간다면 네일아트 받아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