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여행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에서 유명화가 작품들 구경~

by aahyeon 2017. 4. 3.
반응형









뉴욕여행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뉴욕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문화재들을 구경하고

미술품들을 구경하러 고고씽했다!

근데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미술품들이 진짜 좋아서 ㅜㅜ

솔직히 문화재 관심 없으면

그냥 바로 미술관으로 가라고 하고싶음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에는

내가 좋아하는 고전주의 미술품들이 많았는데

기본적으로 미술과목을 들었다면 한번은 보고 들어봤을

화가들을 위주로 구성되어있다

오디오가이드도 있고 도슨트도 있는것 같은데

확실하게 찾아보지 않아서 ㅜㅜㅋㅋㅋ

일단 체크해보고 가는게 좋을듯










해의 표현이 참 인상적이었던 작품

마음에 들거나 인상적인 작품들을 사진찍어서 왔는데

생각보다 ㅋㅋ 사진들이 많아서 놀랐다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은 정말 고전주의를 좋아한다면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것 같다

사실 뉴욕이라 엄청 현대적인 작품들이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였다 ㅋㅋㅋ











나는 특히나 인상주의를 좋아하는데

인상주의 작품들이 있어서 천천히 감상했다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이라 하루를 다 시간 투자 할 예정이었지만

그래도 진짜 이렇게 긴 시간동안 둘러볼 줄 몰랐음 ㅜㅜㅋㅋ











인상주의의 대표 화가 클로드 모네를 좋아하는데

그의 작품들이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에 의외로 많아

그거 하나하나 구경하는게 참 재미있었다

그 외에 몰랐던 인상주의 화가들도 보게되고~











또 클로드 모네의 작품

계속 보고 있으면 착시현상인지

연못이 흐르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기도 한다...ㅋㅋ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을 알차게 구경하고 나가려니까

저녁시간이 다 되어갔다 ㅋㅋㅋ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은 정말 문화재도 많고

예술 작품들도 많아서 ㅋㅋ

하루를 넉넉하게 투자하는게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