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여행 타임스퀘어 토이저러스 구경을 추천하고싶은데 폐업함...

by aahyeon 2017. 3. 20.
반응형











뉴욕여행 

타임스퀘어 토이저러스 구경













장난감을 좋아하는 나는 어딜가나 장난감 가게를 구경하는데

뉴욕 타임스퀘어 토이저러스도

당연하게 들어가서 구경했다!

타임스퀘어 토이저러스가 특이한게

안에 큰 기구가 있음 ㅋㅋㅋ

애들이 타는것 같았는데 재미있어보였다 ㅋㅋ











역시나 타임스퀘어 토이저러스여서 그런지

다양한 브랜드들과 물품들이 있어서

구경하기 진짜 재미있었다 ㅋㅋ

텀블러들 예쁜것도 많아서

진짜 애니메이션 좋아한다면 꼭 들러보길 추천한다!

생각보다 ㅋㅋ 타임스퀘어 토이저러스는

어른들을 위한 장소이기도 한듯 ㅋㅋ









어드벤쳐 타임 관련한 제품들도 있었다 ㅋㅋ

하나 사올까 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페인트부분이 맘에 안들어서 그냥 구경만 했다 ㅜㅜ

정품인것 같은데 왜그러지 ㅋㅋㅋ








돌아다니다가 보면 신기한 장식들이 많았는데

그중에 이 슈퍼맨도 있었다 ㅋㅋ

나름 디테일하게 잘 살려놓은듯...ㅋㅋ










타임스퀘어 토이저러스에는 아주 당연하게도 ㅋㅋ

인형들도 있었는데 보니까 여자아이들을 위한 곳,

남자아이들을 위한 곳으로 분리해서

비슷한 카테고리끼리 뭉쳐놓은듯한 인상을 받았다










나름ㅋㅋ 실감나게 움직이는 티라노 인형도 있었고 ㅋㅋ

고개만 움직이는데도 텍스쳐가 무섭게 생겨서 인지 실감났다 ㅋㅋ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너 ㅋㅋ

트랜스포머도 있고 각종 로봇 브랜드들이 있는데

왜 나는 여기가 더 재미있었을까 ㅋㅋㅋ

변신되고 하는 종류들이 많아서

선물로 사라고해도 못살것 같다..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장난감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국에도 있나 ㅋㅋㅋㅋㅋ












가디언즈오브갤럭시에서

진짜 인상적이었던 욘두!!

이와 관련된 캐릭터들도 있어서 ㅋㅋ 재미있게 구경했는데

정말 하나하나 탐났다 ㅜㅜ






아쉽게도 지금 브로드웨이 토이저러스는 폐업한 모양이다 ㅜㅜ

왜 폐업했는지 모르겠음..

장난감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었는데 ㅜㅜ아쉽다

아마 그 근처로 다시 오픈했을 수 있으니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