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혼자 뉴욕여행 알라딘 로터리티켓 시간, 로터리 당첨되었다!

by aahyeon 2017. 4. 4.
반응형





혼자 뉴욕여행 

알라딘 로터리티켓 시간

알라딘 로터리티켓 당첨














뉴욕여행을 가면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관람이

버킷리스트인 사람들이 있을것 같다!

나도 평상시에 뮤지컬을 좋아해서

뉴욕가면 꼭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봐야지!했는데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계획했던 1일 1뮤지컬까지는 못하고

그래도 나름 뮤지컬표를 겟해서 보곤했는데

로터리티켓이 가능한 경우에 로터리티켓을 이용했다

모든 뮤지컬이 다 있는게 아니어서

먼저 보고싶은 뮤지컬 로터리티켓이 가능한지 봐야한다










뭔가 인증후기가 많아서 기대를 걸어보았던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 로터리티켓!

알라딘 로터리티켓은 5시에 추첨이다~

사전에 가서 이름을 영어로 써서 통에 넣고

5시쯤 극장으로 가면 된다!










사람들 정말정말 많았음

아무래도 제일 로터리티켓으로 유명한 브로드웨이 뮤지컬이고

누구나 쉽게 관람할 수 있어서인지 ㅋㅋ

사람들이 참 많았다

그리고 로터리티켓은 공짜 뮤지컬 티켓이 아니고

일정금액을 내지만 정말 저렴하게 내고 보는 그런 시스템이다


나도 이름을 넣고 5시가 되어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 결과는?

바로바로 당첨!!!!

내 이름 부를때 진짜 신나서 어쩔줄 몰라했다 ㅋㅋㅋㅋㅋ

이런 로터리티켓 당첨자가 나일줄이얔ㅋㅋㅋㅋㅋ

너무 신나서 예쓰 미!!!하면서 나갔음ㅋㅋㅋ

30달러를 지불하고 좌석을 겟했다!


지불하고 쇼가 시작되기 전에 저녁먹으러 쉑쉑버거 다녀옴ㅋㅋ









뮤지컬이 시작되기 전에 사진촬영이 가능해서 사진찍고~ㅋㅋ

무대가 생각보다 작았다

우리나라 뮤지컬크기보다 작았고

홀만 크지 무대는 우리나라 연극무대보다 조금 큰 정도?

그래도 사람들이 엄청엄청 가득찼다

빈자리가 거의 없었음 ㅋㅋ

이때 뮤지컬 알라딘의 지니역을 맡은 분이 상을 수상하고 유명해서

한창 인기있을 때 가서 그런듯 ㅋㅋ










내가 앉은 좌석은 여기였다 ㅋㅋ

완전 사이드였음...

음 솔직히 로터리티켓이기도 하고 그래서

기대는 안했지만 좌석은 불만족스러웠다 ㅜ_ㅜㅋㅋ

좋은 좌석을 주기에는 다른 구매자들에게 그렇겠지만

정말 사이드라 ㅋㅋㅋ

뮤지컬 알라딘을 보면서 오른쪽에 일어나는 일들은 못봤음..ㅋㅋ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라딘은 영어를 못해도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극이다

다만 뮤지컬이다보니 짧게 줄이는 과정에서

개연성ㅋㅋ보다는 캐릭터랑 넘버를 더 선택한것 같았고

한국 뮤지컬보다 화려하지않아서 아쉬웠다

그래도 진짜 지니역 배우 성량 bbb

그분 때문에 커튼콜할때 기립박수쳤다 ㅋㅋㅋ









브로드웨이 알라딘보고 타임스퀘어로 오니까

어둑어둑해져있었다

근데 사람은 더 많은게 함정 ㅋㅋㅋㅋ

주변에 슈퍼가서 음료사들고 숙소로 바로 고고씽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