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여행 메트로폴리탄 도네이션 입장!

by aahyeon 2017. 3. 30.
반응형













뉴욕여행 

메트로폴리탄 도네이션 입장


















뉴욕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트로폴리탄!

나도 당연하게 ㅋㅋ 다녀왔다

워낙 관광객들도 많고 진짜 유명한 곳이어서

사람이 정말정말 많다..

한가한 날이 없을듯ㅋㅋ










일단 나는 도네이션으로 입장했다

도네이션 입장을 따로 할 수 있었던것 같은데

지하인가 거기로 가서 도네이션이라고 표살때 말하면

도네이션 박스를 보여준다

거기에 원하는 만큼 금액을 넣으면 됨!

보통은 2-3달러를 하는것 같았는데 나도 3달러를 넣었다

나중에는 제값내고 꼭 구매해야지ㅜㅜ


그리고 종종 센트를 넣었다고 하는 글들도 봤는데

센트를 어떻게 넣을 수 있는지 의문이다ㅜㅜ

앞에서 직원이 보는데 그 동전을 넣었다니 강심장인듯












곳곳에서 도슨트가 있었고 시간을 확인하면 처음부터 들을 수 있다

근데 워낙 넓고 ㅋㅋ 작품들도 많아서

오디오가이드를 대여하거나 원하는대로 돌아다니는게 좋을듯











뉴욕 메트로폴리탄의 경우,

1층은 대부분 문화재였고 2층이 미술품이었다

문화재들은 그리스로마의 조각상들부터

이집트문명의 문화재들, 아메리칸 대륙의 문화재들 등

진짜 다양한 문화재들이 많았다

진짜 너무 많아서 ㅋㅋ 이걸 다 어떻게 가져왔을까 생각도 들고 ㅋㅋ


그리고 본인들이 근대, 현대의 역사만 가지고 있어서

약간 콤플렉스적이게 느껴질만큼

어마어마하게 수집한 느낌이 들기도 했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임 ㅋㅋㅋ










문화재들이 진짜 너무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다 찍을 수 없었다

사진은 자유롭게 찍을 수 있는데

인상적인 작품들만 찍었는데도 상당했다 ㅋㅋㅋ


여기는 아프리카 대륙의 문화재였나

가물가물...










대부분 수메르나 이집트 문화들이 많았다

이집트는 대단한게 ㅋㅋㅋ

유럽각지에 유물들이 있는데

이렇게 많은 유물이라니 ㅋㅋ 어마어마한 문명이었나보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에서 유물들을 구경하다가

밖으로 나올 수 있어서 나왔는데

탁트인 전망이 있어서 좋았다!

여기서 시간을 좀 보내다가 미술품을 보러 이동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