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 여행 타임스퀘어 맛집 부바검프에서 맛있게 점심 완료!

by aahyeon 2017. 3. 26.
반응형












뉴욕 여행

타임스퀘어 맛집 부바검프














타임스퀘어를 여러곳 구경하다

타임스퀘어 맛집 부바검프로 향했다!

다른 맛집들은 대부분 스테이크나

프랜차이즈 맛집들이라 땡기지 않아서

그나마 먹어봤고 ㅋㅋ 맛있었던

부바검프로 고고씽했다~










타임스퀘어 맛집 부바검프는 진짜 메인스트릿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ㅋㅋ 그래서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유명한게 아닐까 싶었다 ㅋㅋ












타임스퀘어 맛집 부바검프 메뉴판은 안찍었다..ㅋㅋㅋ

그냥 블로그 찾아보다가 맛있다고 생각대는걸로 선택해서ㅜㅜ

일단 음료는 시즌메뉴로 주문했다

지금도 있을지는 모르겠음 ㅜㅜ










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주문한

부바검프의 쉬림프 뉴 올리언즈!!

이거 대박이었다ㅋㅋ

스테디셀러 메뉴라고 하고 한국인들 입맛에 딱이라고해서

이 쉬림프 뉴 올리언즈 메뉴로 주문했는데 ㅋㅋ 진짜 짱맛

혹시 부바검프에 가신다면 이건 꼭 먹어보길!












그리고 다음으로 카쥰 쉬림프 cajun shrimp!

이것도 역시 맛있었다 ㅜㅜ

빵에 올려 먹으면 진짜 맛있었다

마늘향도 나고 허브향도 있고 ㅋㅋ

새우도 생각보다 많이 주셔서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음 ㅋㅋ

이것도 추천~




이렇게 맛있는 메뉴로 타임스퀘어 맛집 부바검프에서

늦은 점심을 해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