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뉴욕여행 자유의 여신상보러 무료페리 탑승!!

by aahyeon 2017. 4. 10.
반응형






뉴욕여행 

자유의 여신상 무료페리














미국 뉴욕여행을 하면서 꼭 보게되는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을 볼 수 있는 2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그 섬까지 가서 자유의 여신상을 보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무료페리를 이용하여서 보는 방법이다

나는 자유의 여신상에 그렇게 의미가 있지 않아서 ㅎㅎ

그냥 무료페리로 보는 방법을 선택했다








출퇴근 용도로 사용된다는 이 무료페리

자유의 여신상을 지나가서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한다

저기 보이는 저 작은 페리는 저 섬에 입장하는 사람을 위한 페리다











많이 가까워진다고 해도 이정도 거리로 볼 수 있다 ㅋㅋ

혹시라도 자유의 여신상의 멋진 모습을 담고 싶다면

줌이 잘 되는 카메라를 가지고 가는게 좋을듯

나는 이정도로도 만족했는데

여행을 마치고 나니 그냥 섬에 들어가볼껄, 하는

약간의 후회도 남는다..ㅜㅜㅋㅋ


무료페리는 왔다, 갔다 2번이어서 자유의 여신상을 2번 볼 수 있다

그리고 그 타운쪽에 도착하면

바로 5-10분후에 리턴으로 돌아오니까

리턴배를 꼭 바로 타야한다!










자유의 여신상 자체에 큰 의미가 없고

이정도의 감상도 괜찮다고 생각한다면

뉴욕 무료 페리를 추천한다

그게 아니라면 그냥 섬에 들어가서 관람하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