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카파도키아 ATV 투어 로즈밸리에서 노을보기 강추

by aahyeon 2017. 3. 6.
반응형















카파도키아 ATV 투어 

로즈밸리





















카파도키아에서 ATV투어는 레드문투어에서 진행했는데

루트가 정말 맘에 드는 곳중에 하나였다

물론 저렴한 가격도 있지만, 루트가 짱짱이어서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음!


여기는 비둘기동굴인가 거기랑 비슷한 느낌의 유적지였다

위로 올라가진 않고 동네구경만 하고 바로 출발했음!















여기서 스카프를 구매했는데 진짜 저렴하게 질 좋은걸로 구매했다

괴레메 마을 자체가 비싼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카파도키아 ATV투어를 하게 된다면 선글라스랑 마스크는 필수다

마스크가 없다면 스카프로 두르고 하는게 좋음

먼지가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 나도 여기서 스카프를 구매한 이유가

바로 먼지가 날려서였음 ㅜㅜㅋㅋ













그리고 도착한 카파도키아 ATV투어의 꽃, 로즈밸리

진짜 이뻤다

왜 사람들이 로즈밸리라고 부르는 지 알 것 같았음











진짜 신기한게 카파도키아 ATV투어 대부분은 

투어의 마지막을 이 로즈밸리로 하는데

이 가이드들이 기가막히게 노을이 질 때 이 로즈밸리에 도착한다 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었음


카파도키아가 열기구로 유명하고 하다지만

개인적으로 카파도키아 로즈밸리 안보면 진짜 후회한다고 말하고싶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이쁜 장소였음














해가 지면서 더욱 더 예뻐지는 로즈밸리!

여기서 한 1시간정도 있었던것 같은데 시간이 길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정말정말 예쁜 하늘은 감상하면서

또 이곳에 올 수 있을까~싶었던 순간이었다

정말 터키여행하면서 좋았던 제일 순간이었음!















이제 해가 로즈밸리를 넘어서 순식간에 산아래로 넘어가는데

슬슬 카파도키아 ATV투어했던 사람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다들 괴레메로 돌아가기 위해서 출발하는 것 ㅋㅋㅋ

우리 레드 투어도 출발했다!













카파도키아에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있지만

솔직히 열기구만 필수가 아니라 카파도키아 ATV 투어도 필수라고 생각한다

그 멋진 곳들을 달리고 마지막엔 로즈밸리 노을까지 볼 수 있으니까

진짜 정말 카파도키아 ATV 투어 강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