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카파도키아여행 할때 꼭 해봐야하는 벌룬 투어 나도 탔다

by aahyeon 2017. 3. 8.
반응형















카파도키아여행 

룬 투어






















카파도키아여행을 하면 꼭 하라는 벌룬 투어!

나도 부랴부랴 예약해서 진행했는데

현지 게스트하우스에서도 그전날 컨택이 가능하니까

꼭 미리 예약할 필요는 없지만

많이 찾아보고 업체를 선택하라고 하고 싶다!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를 하고나서 보니까

저렴하다고 좋은게 아니고 비쌀수록 좋은것도 아니었다

진짜 좋은 업체에 적절한 가격으로 알아봐야함

나는 가격에 가중치를 두다보니 ㅋㅋ 생각했던 뷰는 나오지 않았다














보통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의 경우

어디어디에 있다고 숙소를 이야기하면 픽업하러 온다!

나도 숙소에서 기다리다가 픽업차량에 탑승해서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을 하는 장소로 이동했다~

그전에 어떤 휴게실 같은곳에 들리는데 커피랑 스프랑 과자종류가 있어서

간단하게 배고픔을 해결 할 수 있다

이런 휴게실이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의 경우 새벽출발이라

아침대용으로 이렇게 해두는것 같았음

나도 조금 춥길래 커피를 타 마셨다!!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을 위해 

조금 기다리다보면 간단한 안전사항을 설명하고

하나 둘 열기구에 탑승한다!

바깥쪽에 있을수록 좋은데 사진을 잘 찍고싶다면 바깥쪽으로 위치하는게 좋다!


그리고 드디어 불꽃이 피고 올라가기 시작하는데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의 경우 먼저 올라간다고 좋은게 절대절대 아니다

올라가는게 빠를수록 빨리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

정해진 시간만큼 하는 느낌이라 ㅋㅋㅋ














하나둘 두둥실 올라간다!

우리가 나름 선두권팀으로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를 시작해서 좋았는데

나중에 보니 좋은게 아니었음 ㅋㅋㅋㅋ













이제 슬슬 해가 뜨려고하면서

본격적으로 카파도키아 벌룬투어가 시작된다!

이 많은 벌룬들이 다 벌룬투어를 위한 벌룬임 ㅋㅋ

업체도 그만큼 다양하고 많고 딱 보면 알겠지만 떠오르는 위치가 다르다

위치에 따라 인생광경을 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음...













카파도키아는 어디든지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데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를 하면서도 밑을 내려다보니

이런 멋진 풍경이 있었다

진짜 이색적이면서 신비로운 곳임













이제 본격적으로 해가 떠오른다!!!!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의 경우 거의 해돋이 시간하고 맞추는것 같았다

그래야 예쁜 풍경을 보니까















진짜 이뻤던 순간들

물론 내가 기대하고 사람들이 사진찍은 그런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만큼은 아니지만

떠오르는 해를 하늘위에서 보고있으니까 너무나도 좋았다!














두둥실~떠오르는 벌룬들

이게 위치가 진짜 중요한게 위치에 따라서 그냥 해를 볼것이냐

멋지게 벌룬들이 떠있는 하늘을 볼것이냐가 달라지므로

상당히 중요한 문제다..ㅋㅋㅋㅋ

비싼가격대는 오랫동안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를 하고 좋은 장소를 선점하는듯 보였음














멋지게 해돋이를 구경하고 이제 땅으로 내려왔다!!

운전해주시는 운전사라고 해야하나 ㅋㅋ 운전사분에 따라서

안전하게 찾지하고 벌룬에서 내리면 된다














그리고 내가 예약한 레드문투어 카파도키아 벌룬투어의 경우

이렇게 내려와서 모두 무사히 ㅋㅋ 돌아왔다고 세레모니를 한다!

가볍게 샴페인도 마시고 이름에 따라서 인증서하고 메달을 수여해준다 ㅋㅋ

나는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를 하면 다 이렇게 하는줄 알았는데

룸메이트를 보니 안하고 그냥 내려오면 끝인곳들도 있었음!

그래서 룸메가 내 메달을 참 부러워했다 ㅋㅋㅋ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는 안하면 후회할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막상 하고보니 그렇게 엄청나지도 않았다 ㅋㅋㅋ

나는 이 카파도키아 벌룬투어보다는 ATV투어가 더 재미있었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