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비엔나 맛집 lugeck 루겍 슈니첼 말고 다른거 먹음..

by aahyeon 2017. 3. 15.
반응형










오스트리아 비엔나 맛집 

lugeck 루겍

















오스트리아 비엔나 맛집으로 유명한 피그뮐러에 갔다가

역시나 예약을 안해서 먹을 수 없어 동동거리니까

2호점이 개업했다고 거기로 가라고

종업원이 나와서 설명해주셨다

근데 ㅋㅋ 2호점은 공사중.. 왜 가라고한거지

그래서 다시 종업원이 추천해준 ㅋㅋㅋ

 그 근처에 같은 고기로 만든다는 곳에 가서 슈니첼을 먹어보기로했다!













같은 셰프? 밑에서 해서 피그뮐러랑 동등하다던

lugeck 루겍

lugeck 루겍 자체도 오스트리아 비엔나 맛집으로 유명한것 같았음

피그뮐러에서 조금 벗어나면 바로 있고

피그뮐러보다 좀 더 포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lugeck 루겍의 메뉴들

보통 많은 사람들이 찾는 슈니첼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것으로 보였다!

그리고 오스트리아 비엔나 맛집답게

서버분의 서빙도 짱짱이었음


나는 아는게 슈니첼밖에 없어서 슈니첼로 주문했다!












슈니첼..을 시켰는데

내가 아는 비쥬얼의 슈니첼이 아니라

다른 슈니첼이 나왔다...ㅋㅋㅋ

서버에게 물어보니까 이메뉴가 맞다는데 매우당황...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ㅋㅋ

엄청 고기고기한 음식이어서 ㅋㅋ 든든하면서도 조금 느끼했다

간은 딱 맞아서 아마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것 같았음






혹시라도 피그뮐러 예약을 못해서 다른곳을 찾는다면

lugeck 루겍을 방문하는것도 괜찮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