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혼자 뉴욕 여행 첼시마켓에서 랍스타 먹기 성공~

by aahyeon 2017. 4. 24.
반응형



혼자 뉴욕 여행 

첼시마켓 랍스타











월스트리트의 상징 황소를 보고

할랄가이즈에서 식사도 하고

첼시마켓으로 향했다!

황소는 그부분만 만져서 그부분만 밝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첼시마켓으로 고고씽~

첼시마켓이 마켓!이어서 시장처럼 되어있을줄 알았는데

상가였다...

그 근처 헤매다가 ㅋㅋ 포기하고 들어왔는데

이곳이 첼시마켓이었음

첼시마켓은 건물이니까 꼭 기억하고 찾길ㅋㅋㅋ










첼시마켓의 명물인 랍스타를 먹었다!

이거 키로수대로 사면 알아서 쪄주는데

둘이와서 먹어야하는데 혼자와서 ㅋㅋ 

그냥 혼자 제일 작은 키로수로 먹었다

제일 실해보이는 놈으로 골라서 쪄달라고했다

근데도 29달러정도였으니까 ㅜㅜ

넉넉하게 30달러 생각하고 가는게 좋을듯











져써 주면 알아서 벗겨먹으면 된다!

패킹도 해준다 ㅋㅋ

근데 현장에서 바로 먹어보고싶어서 깨봤는데

이건 집이나 숙소에서 편하게 먹어야 하는 음식이다

이쁜척하면서 먹기엔 너무 과정이 귀찮..

결국 몇개 먹고 패킹해서 숙소로 들고갔다!


바로 쪄서 먹어서 그런지 맛이 괜찮았다!

다만 갑각류 특유의 쿰쿰함은 있었다...

소스가 특별하게 있는게 아니어서 그게 아쉽

칠리소스라도 있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다












통째로 빠져서 너무 신기함 ㅋㅋㅋ

레몬뿌려서 즉석에서 따뜻하게 먹을때 괜찮았다!

맛있다~기보다는 그래도 이가격에 랍스타를 먹을 수 있다니!여서

특별히 랍스타를 먹고싶은게 아니라면 ㅋㅋ

안먹어도 된다 ㅋㅋ












숙소에 와서 편하게 먹었는데 맛있다 ㅜㅜ

다만 식어서 좀 쿰쿰함이 더 올라오길래

한번 렌즈에 돌렸고 갖고 있던 고추장소스랑 같이 먹었다

진짜 초장이나 칠리소스가 있어야함 ㅜㅜ


원없이 랍스타를 먹어서인지 

이 뒤에 랍스타를 먹고싶고 그렇지 않았다 ㅋㅋ

랍스타를 저렴하고 실컷 먹고 싶다면

뉴욕 첼시마켓 랍스타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