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뉴욕

혼자 뉴욕 여행 할랄가이즈 안 먹어볼 수 없지~

by aahyeon 2017. 4. 12.
반응형





혼자 뉴욕 여행 

할랄가이즈 















할랄푸드로 유명하고

길거리 푸드트럭중에 맛있다고 소문난

할랄가이즈를 먹었다!

뉴욕오면 먹어야지!했던건 솔직히 아닌데 ㅋㅋ

길가다가 딱 보이기도 했고 배가고파서 먹었다

진짜 저렴한데 양도 많아서 좋았음 bb











터키에서 케밥을 워낙 맛있게 먹어서

케밥종류로 주문했는데 맛이 나쁘지 않았다

근데 소스가 자꾸 흘러내려서 ㅜㅜ 물티슈나 화장지 필수임

그리고 앉아서 먹을장소가 있는 근처에서 먹는게 좋다..

서서 먹기에는 양도 많고 흘러서 ㅋㅋ

처음 이런 푸드트럭 음식을 접한다면 앉아서 먹는게 좋을듯


가격대비 맛도 좋았고 양도 꽤 많아서 조금 남겼다

할랄가이즈 먹어볼만한것 같음!!ㅋㅋㅋ











미국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스크림차에서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주문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워낙 옵션별로 먹을 수 있어서 ㅋㅋ 한참을 메뉴판을 보고있었음


이날 무지하게 더웠는데 아이스크림 먹고 딱 좋았다!

뉴욕여행 간다면 할랄가이즈 꼭 먹어보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