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 아테네 여행 많이 망가진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

by aahyeon 2017. 4. 14.
반응형




그리스 아테네 여행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

















아테네여행할때 아테네 문화재 패스를 끊어서

근처에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이 있다길래 갔는데

솔직히 너무 많이 망가져서 ㅜㅜ 엄청 실망했다

볼건 그냥 뼈대만 남아있는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이어서

시간이 빠듯한 아테네 여행자들은 패스하길..












이게 바로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아있는 기둥을 세볼 수 있음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에 대해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거나

원형을 알고 있어서 남아있는 상태가 궁금하다면 모를까

굳이 돈내고 찾아올 곳은 아니다

패스를 샀다면...시간이 여유된다면 와도 될듯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은 이게 다다...

진짜 제대로 다 있는 건물이었다면

정말 멋있었을것 같은데 ㅜㅜ 아쉬운 부분이다

원래 아테네가 지진이 종종 나고 하는 지역이라

제대로 있는 문화재가 드물다고 하긴 하던데

그래도 올림피아 제우스 신전이 제일 심한듯 ㅋㅋㅋㅋ



아테네 여행할 때 시간이 된다면 한번 가보는게 좋고

아니라면 패스해도 될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