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아테네 여행 여긴 꼭 가야해! A For Athens Bar 루프탑!

by aahyeon 2017. 4. 26.
반응형


아테네 여행 

A For Athens Bar 루프탑














터키 셀축에서 만난 언니가 추천해준

아테네 바 A For Athens Bar!

여기 뷰가 진짜진짜 이쁘다고 가보라고 하셔서

동행들과 함께 갔는데 진짜 이뻤다 ㅜㅜ

아테네여행가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A For Athens Bar 여기 진짜 강추다









A For Athens Bar의 루프탑을 이용하고

특히! 사이드에 앉아서 아크로폴리스를 보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데 못해서 일단 갔다

근데 마침 예약이 캔슬되었다고 우리에게 자리를 주었음!!

와 대박이었다 ㅋㅋㅋ 운빨 짱이구염










칵테일을 주문하고 있다보니 어느새 해가 지고 있는 아테네

이 앞에 광장에서 그렉시트에 대한 찬반 연설도 하고 해서

조금 시끄럽긴 했지만 ㅋㅋ

그래도 꽤나 운치있었다

아크로폴리스도 짱멋있고!








달이 떴는데 이쁘게 떠서 사진도 찍음!










서서히 해가 완전하게 다 지고 아크로폴리스도 빛나기 시작!

진짜 여기 A For Athens Bar 최고였다

여기 외에도 360이나 다른 루프탑이 있는 바들이 있는데

A For Athens Bar가 제일 높아서 ㅋㅋ 진짜 경치보기 짱이었다









간단하게 칵테일을 주문해서 마시고

여러 이야기들하면서 수다도 떨고 좋았다 ㅋㅋ

무슨 이야기했는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엄청 좋았던 시간이었음 ㅎㅎ








점점 어두워지니까 멋있었던 아크리폴리스와 광장

A For Athens Bar를 알아서 다행이지

진짜 ㅜㅜ 최고였다








반짝이는게 너무 예뻐서 마감시간까지 있었는데

대중교통 다 끊기고 ㅋㅋ

혼자 버스타고 가야해서 좀 무섭긴했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다!

혼자 여행했다면 못갔을텐데 동행이 있어서 좋았던 아테네여행

아테네여행가면 꼭, A For Athens Bar 가보라고 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