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혼자 파리 여행 에펠탑 앞 마르스광장에서 쁘띠 피크닉!!

by aahyeon 2017. 4. 15.
반응형



혼자 파리 여행 

에펠탑 앞 마르스광장













내 파리 일정은 일주일이었다!

나름 프랑스어 전공이니까 ㅋㅋ

여기저기 정말 살아보는것처럼 있고 싶어서

두런던과 파리, 두 도시를 긴 시간을 들였다

첫날은 짐정리하고 핸드폰 유심을 사고 이동했다










파리의 거리들

뭔가 엄청 여유로워보였다











그리고 에펠탑 앞에 마르스광장에서

친구랑 간단하게 피크닉을 하기로 했다!

납작복숭아랑 큐브치즈 구매하고

저렴한 샴페인하나 구매해서 피크닉 즐기기

수다도 떨고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근데 반전은 얘랑 연락이제 안한다 ㅋㅋㅋㅋㅋㅋ

사람일은 모르는것임ㅋㅋㅋ
















시간에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에펠탑

다시간다고 해도 하루는 에펠탑 근처에서만 놀듯ㅋㅋ

피크닉도 진짜 즐거웠고 

파리여행 첫날도 즐겁게 마무리!!


파리여행간다면 에펠탑 앞 마르스광장에서

피크닉을 보내는것도 진짜 좋은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