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파리 여행 에클레어 맛집 에끌레어 드 제니 eclair de genie

by aahyeon 2017. 5. 17.
반응형


파리 여행 에클레어 맛집 

에끌레어 드 제니 eclair de genie














에끌레어 드 제니 eclair de genie에 갔다

파리여행하면서 에끌레어 맛집만 엄청 찾아다닌듯 ㅋㅋ

구글지도에서 에끌레어 드 제니 eclair de genie 지점 하나를 꼽았지만

사실 백화점에도 있고 ㅋㅋ 몰에도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브랜드였다!

물론 지점으로 가면 종류를 더 다양하게 볼 수 있을듯~









에끌레어 드 제니 eclair de genie 메뉴들

진짜 다양한 에끌레어를 만날 수 있다!

바나나도 있고 랄즈베리도 있고

초콜렛 딸기, 봄 한정 메뉴 등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을 만날 수 있었다

우리나라에 에끌레어하면 

커피맛이나 초콜렛맛밖에 없는것과는 대조적인듯












메론맛도 있고 ㅋㅋㅋ

10개로 구성하면 저런 팩에다 줬는데

나는 3-4개만 구매할 생각이어서 아쉽게 팩은 없었고 ㅋㅋ

그래도 예쁘게 포장해서 주셨다

에끌레어 드 제니 에끌레어 형태가 단단하지 않은것 같음 ㅜㅜ

집에 갔더니 한쪽으로 쏠려있었다...아쉽

예쁘게 사진찍고싶었는데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고 정말 부드럽고 각각의 맛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파리에 간다면 에끌레어 드 제니 eclair de genie는 먹어보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