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혼자 파리 여행 에펠탑 맛집 카페 콩스탕 cafe constant

by aahyeon 2017. 5. 9.
반응형


혼자 파리 여행 

에펠탑 맛집 카페 콩스탕 cafe constant













에펠탑 근처에서 식사하고 친구를 만나기로했는데

뭘 먹을까 하다가

에펠탑 맛집이라는 콩스탕 cafe constant에 들렀다

한국인들에게도 유명하고

트립어드바이저 평점도 높은 곳이었당








파리 에펠탑 맛집 카페 콩스탕 cafe constant의 위치

진짜 가까이 있다 ㅋㅋ

생각보다 찾기도 쉬웠던 곳이당









카페 콩스탕 cafe constant은 생각보다 작다

1층은 바 형식으로 되어있고

테이블은 조금있다

2층이 레스토랑같은 느낌으로 되어있는데

2층도 좁다 ㅜㅜ

체격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좁게 느껴질 것 같고

먹는데 다소 불편하다...










이 에펠탑 맛집은 스테이크가 유명한데

나는 요 찜요리 종류로 선택했다

소고기스튜였는데 고기도 안찔기고 맛있었음

스튜 자체가 좀 짜서 밥이랑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진짜 맛있게 먹었당

런치메뉴로 파는 세트메뉴도 맛있다고하니까

카페 콩스탕 cafe constant에 간다면 메뉴를 많이 고민해봐야할듯ㅋㅋㅋ










본품보다 비쌌던 디저트...

디저트도 맛있다고했고 스텝이 친절해서 주문했다

정확히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커스터드 크림에 초콜렛이 있는 디저트였다

솔직히 엄청 크게 나와서

디저트보다 거의 식사 용량이었음 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2명이서 나눠먹어도 될 것 같다

양이 많아서 혼자 파리 여행하는게 아쉬울정도였음



혹시라도 에펠탑 근처 맛집을 찾는다면

카페 콩스탕 cafe constant 추천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