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혼자 파리 여행 파리바게트 파리점 코팡을 먹다!

by aahyeon 2017. 4. 27.
반응형


혼자 파리 여행 

파리바게트 파리점 코팡













파리에 파리바게트가 생겼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딱히 가려다 간게 아니라

가다가 있길래 들렸던 곳ㅋㅋㅋ

우리나라 파리바게트랑은 다르게

파리바게트 파리점은 엄청 고풍스럽게 생겼다..

아니 그 대표색상인 파란색은 어디가고 ㅋㅋㅋ









파리바게트 파리점은 샤테레역에서 가깝다

여기 먹거리가 많고 볼거리가 많은 지역이라

이 근처 가면 겸사겸사 가보는것도 좋을듯










오후 2-3시쯤 도착했나, 그랬는데 빵들이 대부분 없었다

아니 파리바게트 파리점 인기가...ㅋㅋㅋㅋㅋㅋ

근처에 빵집이 많은데?ㅋㅋ

띠용했지만 일단 에끌레르하고 한국에서 온 빵이란 뜻의 코빵을 시켰다








파리바게트 파리점의 에끌레르

그냥 평범한 에끌레르 맛이었다

가격에 메리트가 있는건가 엄청 인기 많아 보였는데









코빵은 한국에서 왔다는 빵치고 우리나라에서 못먹어본 맛이었다

팥이 어마어마하게 듬뿍 맛있게 들어있었다 ㅋㅋ

아니 한국에서도 이렇게 팔면 인기 겁나 많을듯 ㅋㅋㅋ

왜 한국에서는 이렇게 안파는걸까...

최근에는 파리에서 온 코팡이라고 판매는 하나보던데

내가 파리에서 먹은것하고 완전 달랐다 ㅋㅋㅋ

파리바게트 파리점 코팡이 더 맛있어 ㅋㅋ



근처가면 한번 들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