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우에노맛집 이치란라멘 우에노점!

by aahyeon 2016. 10. 15.
반응형









도쿄여행 우에노맛집

이치란라멘 우에노점



















도쿄여행할때 가보고싶던 우에노공원!

사실 그전까지는 공원같은데 다니고 그런 성격이 아니었는데 이 때 갔다와서 너무 좋아 다른 여행에서도 공원을 가려고 한다

우에노공원의 일기는 네이버 블로그에 적을꺼니까 ㅋㅋㅋ

여긴 일단 우에노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보니까 주변에 맛집이라곤 이치란라멘 우에노점밖에 없어서 거기로 갔다 ㅋㅋㅋㅋ

마침 이치란라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잘됬다 싶었당












자판기에 돈을 넣고 누른 다음에 원하는걸로 누르면 된다!

보통라멘, 대짜라멘, 파추가, 계란 추가 등 사진으로 다 되어있으니까 원하는대로 누르면 되고

요즘에는 한국어버전도 있는것 같다

여기 이치란라멘 우에노점이 아니더라도 ㅋㅋ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티켓을 주면 다시 종이를 주는데 국물의 농도, 면의 굵기 등을 정할 수 있는 종이다

나는 대부분 보통으로 선택했음!

라멘 국물의 농도가 깊으면 돼지냄새때문에 못먹을수도 있으니까 보통을 추천한다..ㅜㅜ










물은 셀프다 ㅋㅋㅋ 알아서 옆에 있는 통으로 먹으면 됨

물이 시원해서 더웠던 도쿄 날씨에 몇컵씩 먹었던것 같다











그리고 나온 라멘!

일단 보통사이즈이고, 파는 내가 추가했다

아무래도 일본식 라멘이 느끼하다는 평이 있어서 최대한 ㅋㅋ 깔끔하게 먹고싶어 파를 많이 넣었음

그리고 중간면을 선택했더니 이정도 굵기의 면이 들어있었다

솔직히 그 뒤로 얇은 면도 먹고 굵은 면도 먹어봤는데 중간, 보통면이 제일 좋다 ㅠㅠㅋㅋㅋ

얇은건 너무 얇고 굵은건 칼국수 먹는 느낌 ㅋㅋㅋ

라멘은 내가 생각한 딱 그 라멘의 맛이었다

나루토가 하도 라멘을 좋아해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살짝 느끼하고 돼지향이 조금 나지만

그래도 고소하고 풍미가 있는 라멘이었다

그치만 배가 고플때 아니고서야 막 그립고 그러진 않을것 같음 ㅋㅋㅋㅋ













챠슈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보통 2개 들어있고, 아니면 추가해서 먹어도 됨!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추가해서 먹어도 될 것 같다

근데 챠슈라는게 ㅋㅋ 돼지보쌈의 밍밍한 버전같아서 나는 기본으로만 먹었당





음식맛도 깔끔하고 보니까 우에노 이치란라멘이 맛있다고 하니

혹시라도 우에노역이나 근처에 간다면 추천한다!









위치는 여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