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북섬 여행 와이토모 동굴투어 블랙워터래프팅 후기 추천추천!!

by aahyeon 2017. 4. 29.
반응형


뉴질랜드 북섬 여행 

와이토모 반딧불 블랙워터래프팅













뉴질랜드 북섬 여행할때 와이토모 동굴은

대부분 가는 루트인것 같다 ㅋㅋㅋ

거기서 이제 배를 타는가, 블랙워터래프팅을 하는가

아니면 다른 액티비티를 하는지 고민할텐데

나는 와이토모 블랙워터래프팅을 했다!!

진짜 재미있는 경험이었음 ㅋㅋㅋㅋ










블랙워터래프팅은 수영을 못한다면 살짝 위험할것 같고

물을 좋아해야할것 같다!

그리고 중간중간 작은 다이빙을 엉덩이로 튜브로 들어가듯 하는데 

무섭진 않지만 진짜 다이빙을 못한다면 좀 힘들것 같다 ㅋㅋㅋ


먼저 옷을 다 입고 튜브를 들고 연습을하는데

물에 들어가는 연습이다

여기서 나는 엄청 열심히해서 코에 물들어가곸ㅋㅋㅋ

솔직히 이 연습이 제일 힘들었음...









인솔자들이 따라다니며

블랙워터래프팅 중간중간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그건 나중에 기념품으로 사도 되고 안사도 된다ㅋㅋ

이런 굴욕샷들의 연속임ㅋㅋㅋㅋ


나는 여행 같이 간 애가 구매한다고해서 반반으로 구매했다 ㅋㅋ

난 안산다고하기엔...ㅋㅋ

암튼 2만원정도였고, 안에 내용은 매우 부실하다..

그래도 사진보니 그때 생각나서 좋은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반은 반대고 반은 추천임










와이토모 동굴투어 블랙워터래프팅 할때 사진은 개인이 찍을 수 없다

배를 타고 와이토모 동굴투어를 해도 마찬가지다!

근데 진짜 사진과 비슷하게 반딧불들을 볼 수 있다

사실 이건 애벌레들인데 빛을 발광하는 애벌레라고 한다

입에 떨어질까봐 좀 무서웠는데 ㅋㅋ 떨어지진 않았다


정말 우주에서 은하수를 본다면 이런 느낌일까 싶을정도로 예쁘다

물론 1시간 30분 정도의 와이토모 블랙워터래프팅 시간에

내내 이것만 보는게 아니다 ㅋㅋㅋ

물살에 내려가기도 하고 수영도하고 여러가지를 한다...ㅋㅋㅋ









1시간 30분의 블랙워터래프팅 중

실제 이런 은하수같은 광경을 보는건 다 합해서 30분정도?

이동하고 하는데 소요하는 시간이 많긴하다

그래도 배를 타고 와이토모 동굴투어하는것보다는 많이봤고

아주 실컷 봤던것 같다!

개인적으로 만족도는 5점만점에 4점정도?ㅋㅋㅋㅋ



렌트를 해야지 장소에 가는데 용이할것 같다

그게 좀 아쉽긴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와이토모 동굴투어 블랙워터래프팅

정말정말 꼭 꼭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