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그리스

그리스 아테네 현지인 맛집 ΚΩΣΑΤΑΣ Kostas 코스타스

by aahyeon 2017. 5. 7.
반응형


그리스 아테네 현지인 맛집 

ΚΩΣΑΤΑΣ Kostas 코스타스













그리스는 대부분 관광업으로 먹고살다보니

관광지 근처 레스토랑은 다 비싼 편이다 ㅜㅜ

조금만 벗어나거나 도심가로 나오면 그나마 저렴한데

그 중에서도 아는 언니가 추천해줬던

아테네 현지 맛집 ΚΩΣΑΤΑΣ Kostas 코스타스를 소개하려고한다!

여기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었음 ㅠㅠ

구글지도에 athens kostas라고 치면 나온다!









현지인 맛집이다보니 현지사람들,

혹은 그리스어를 할줄 아는 사람들이 많았다

가게 밖에 테이블이 조금 있어서 먹을 수 있는데

사실 서서 먹거나 해야함 ㅋㅋ

조금 불편하긴 하다 ㅋㅋ








ΚΩΣΑΤΑΣ Kostas 코스타스 가게 안에는 

이 가게의 역사를 알 수 있는 다양한 흔적들이 있었다

진짜 맛집은 맛집인가봄 ㅋㅋㅋ








주문을하면 준비해둔 기로스에

주문한대로 올려서 조리해주는데

거의 즉석이다 ㅋㅋ 사람이 많아서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받았음!










메뉴에 따라서 다르지만

그래도 3.5유로정도였는데 5천원에 이 정도 양과 퀄리티라면

진짜 매일매일 사먹을듯 ㅋㅋㅋ

찾기는 조금 힘든곳에 있긴하지만 진짜 맛있었다 ㅜㅜ

다른 레스토랑 콜라값으로 진짜 맛있게 먹었음

혹시라도 아테네 간다면 ΚΩΣΑΤΑΣ Kostas 코스타스 완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