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혼자 동유럽 여행 프라하 맛집하면 나만 알고 싶은 u tri ruzi

by aahyeon 2017. 4. 15.
반응형



혼자 동유럽 여행 

프라하 맛집 나만 알고 싶은 u tri ruzi















나만 알고 싶은 프라하 맛집이지만 ㅋㅋ

이미 맥주마니아들에게 유명한것 같은 u tri ruzi

에일맥주를 판매하는 곳이기도 하고

수도원 방식으로 맥주를 만든다고해서 호기심에 들러본 곳이다

솔직히 맥주 못알이지만..ㅋㅋㅋ

왠지 맛있다는 소리에 슬쩍 가보았다


구글지도 평을 보면 한국사람들 리뷰가 많은데

정작 내가 갔을때 한국사람은 한명도 없었다!!










프라하 맛집 u tri ruzi의 경우

번화가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프라하는 골목골목이 많아서 헷갈리니까

구글 지도에 u tri ruzi 쳐서 GPS켜고 가면 될듯..ㅋㅋㅋ











u tri ruzi엔 비교적 한가한 시간에 가긴 했는데

손님들이 별로 없어서 더 좋기도 했다

뭔가 어느 외국 마을 펍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였음

주인분이 포스도 있어 보이시고~











물에 비리지말라고 레몬 세네점을 얹어 주셨다

근데 나는 레몬 넣는게 더 비릿느낌이여ㅜㅜㅋㅋㅋㅋ

그리고 u tri ruzi에서 유명하다는 다크로제인가 로제계열로 주문했다










u tri ruzi의 수제 맥주의 맛은?

맛있긴 맛있었다

너무 독하지도 않고 목넘김도 좋고

술알못인 나도 맛있는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

근데 알콜슈레기여서 그런지 바로 얼굴 빨게지고

세모금 넘어가니 살짝 헤롱했다

낮술로는 도수가 좀 쎈던것 같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토끼고기!!

토끼고기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프라하 맛집에서 먹어보게 되다니 ㅋㅋㅋ


근데 아쉽게도 u tri ruzi의 토끼요리는 쏘쏘했다

비릿내는 안나는데 무지하게 짰음...ㅋㅋ









프라하 맛집 기념 맥주랑도 사진하나 찍고~











u tri ruzi의 토끼고기는 잡내잡는게 중요하다던데

잡내는 정말 안났다

근데 잡내를 잡기 위해서 간을 쎄게 한건지 엄청 잤음 ㅜㅜ

짜서 맥주랑 마셔야했다

식사가 아니라 안주인건가...ㅋㅋ

그렇다면 괜찮지만 ㅜㅜ...


전반적으로 이 프라하 맛집 u tri ruzi의 평은

맥주는 짱인데 요리는 좋은 평가를 못받는것 같다

저녁 식사 하고 맥주한잔에 가볍게 마시려면 추천하고 싶다!

그래도 진짜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맥주맛도 좋아서 나만 알고 싶은 곳이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