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부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켄터베리 박물관

by aahyeon 2017. 5. 10.
반응형


뉴질랜드 남부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켄터베리 박물관














크라이스트처치는 진짜 관광지가 딱 정해져있었다 ㅋㅋ

볼것들이 정해져있는 느낌?ㅋㅋ

더군다나 지진 이후 복구중이라 ㅜㅜ

여행할곳도 마땅치 않았다

그래도 궁금했던 크라이스트처치 켄터베리 박물관을 다녀왔음

무료치고는 생각보다 괜찮았다










크라이스트처치 켄터베리 박물관에는 키위관련된 전시도 있었다

뉴질랜드 하면 키위니까 그런듯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신기한게 많았던게 알을 품고 있는게

생각보다 어마어마했다

엄청 큰 알을 품고 있는 새였음ㅋㅋㅋ










마우이족과 관련된 유물들도 있었다

음.. 내가 뉴질랜드 여행하면서 느낀게 뭐였나면

미국에서 네이티브 아메리칸을 존중하고 그들에 대해서 알리는 것보다

뉴질랜드가 네이티브 사람들을 알리기 위해 

더 적극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점들은 다른 곳들도 배워야한다고 생각한다 ㅋㅋ

지들 땅도 아니면서 지들땅인척!!!










신기하게 생긴 장식품들이 참 많았다 ㅋㅋㅋ

금이나 옥으로 된 제품들도 많았는데

뉴질랜드 남부?가 옥이 많이 난다고 ㅋㅋ











문신이나 가지고 다녔던 것들에 대한 정보

마우이족 문신은 진짜 신기한것 같음 ㅋㅋㅋ









유럽에서 이주해오면서 가지고 왔던

자기들 귀족들의 문화재도 있다 ㅋㅋㅋ

엄청 예쁜게 많이 있었음

오스트리아 왕족들 유물 보는줄 알았다










당시 옷들도 있고~

생각보다 진짜 다양하게 전시되어있었던

크라이스트처치 켄터베리 박물관!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무지 좋을듯 ㅋㅋ










크라이스트처치 켄터베리 박물관 기념품들도 다양했는데

조금 비샀다 ㅜㅜ 코스터 갖고싶었는데 못사옴


크라이스트처치 간다면 무료니까

크라이스트처치 켄터베리 박물관 방문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