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여행 아카로아로 출발~

by aahyeon 2017. 5. 19.
반응형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여행 아카로아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의 일정이 길어서

일단 크라이스트처치 근교인 아카로아에 다녀왔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좋고 1박해도 좋을것 같은 곳이었는데

나는 당일치기로 다녀왔다!

아쉽게도 여기는 인터시티 플레시블 패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구간이다...

무슨 회사가 달라서 안된다고해

그냥 돈주고 구매했당


일단 버스를 타러 버스터미널에 갔는데

결국 버스터미널쪽에서 켄터베리 뮤지엄쪽으로가서

큰 버스로 갈아탔다 ㅋㅋㅋ

걍 켄터베리 뮤지엄으로 가도 될듯








버스에 타면 아카로아 지도를 나눠준다

그래서 지도 보면서 일정을 짜도 됨!

나는 그냥 받아들고 ㅋㅋ 대충 봤다

미리 아카로아 맛집을 찾아놨기 떄문에 ㅋㅋㅋㅋ









버스는 한 2-3시간 가는데

중간에 휴게소에 들린다

아이스크림도 팔고 ㅎㅎ 그럼 ㅋㅋ











씽씽 달려간다~

뉴질랜드 인터시티 버스를 타면 무서운게

옆에 낭떨어지같은 골목길 느낌의 도로들이 많아서

진짜 ㅋㅋㅋ 넘어질까봐 무서웠지만

다행히 넘어지지는 않았다

아 그리고 이 구간 원래 와이파이가 되는데ㅜㅜ

아쉽게도 와이파이가 안되서 먹통이었음.....












가다가 양들도 볼 수 있다

북섬은 소가 많았던것 같고

뉴질랜드 남섬은 양이 많은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카로아를 볼 수 있는 멋진 뷰 포인트라며

잠깐 쉬면서 사진찍었던 곳!

진짜 이쁘다 ㅜㅜ

여기 멈춰주면 꼭 사진 + 영상을 찍길

진짜 멋있었다











그리고 아카로아 도착!

거의 11시 30분인가 12시인가 그랬다

여기서 6시간 정도 보내고 6시 차를 타고 가는길이었는데

하루 일정으로도 참 괜찮은듯!

암튼 뉴질랜드 아카로아 여행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