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보타닉가든~

by aahyeon 2017. 5. 12.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보타닉가든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여행하면서 많이 간다는

보타닉 가든으로 향했다!

솔직히 보타닉 가든으로 보기에는 중앙쪽만 그렇고

헤글리공원이라고 전체적으로 보면 좋을듯 ㅋㅋ










보타닉가든 입구쪽에 있는 시원한 분수

근데 보통 분수대와 다르게 엄청 화려했다

물줄기가 근처로 가기만해도 튀어서 ㅋㅋ  멀리서 구경하는게 좋을듯












크라이스트처치에서 괜찮은 장소가 여기여서 그런지

현지인들도 참 많았다

다들 앉아서, 혹은 누워서 햇살을 만끽하고 있었음










꽃들이 다양해서 진짜 이뻤다

들어가서 보타닉가든 쪽 입구부터도 쫙 있고~

우리나라에서 못보던 꽃들도 있어서 신기했다

아 그리고 향은 별로 안나는 종들인듯 했다

꽃냄새가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음!









내가 꽃중에서 수국을 제일 좋아하는데

수국 비슷한 꽃이 있어서 좋았다

근데 꽃이 뭔지 안내가 잘 안되어있어서

무슨 종인지는 하나도 모르겠음 ㅋㅋㅋㅋ









호수도 중간중간 있는데 오리들이 많았다

애기하고 피크닉 나오신 분들도 계셨는데

애기들이 오리랑 노는게 엄청 귀엽 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중간에 아이스크림도 먹어주고~










바오밥나무처럼 엄청 큰 나무들이 헤글리 공원 안쪽에 있었는데

서로 사진찍어주는 모습이 부러웠다 ㅜㅜ

나도 누가 찍어줬으면!!!!!

혼자 여행다닐때 이런건 슬픔...ㅋㅋㅋㅋㅋㅋ










크라이스트처치 보타닉가든이 유명한 이유가 이 로즈가든 때문인데

거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보타닉 가든오면 꼭 들러보길 ㅋㅋ 안들리면 아쉬울듯

색색의 여러 장미꽃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다

다만 예쁜건 에버랜드가 더 예쁜듯 ㅋㅋㅋ









백장미도 있고~ 연핑크 장미도 있고~

색상이 진짜 누가 칠해둔것처럼 하나하나 다 예뻤다!

그리고 관리는 해주지만 야생화에 가까워서인자

꽃잎이 온전한걸 찾는게 드물었다 ㅜㅜ 시기를 잘못온건가...ㅋㅋㅋ

뉴질랜드 여행에 좋다는 1월에 온건데!!!!









아 보타닉가든에는 보트투어도 있다

비용이 좀 비싸긴했는데

그래도 저렇게 돌아다니는것 보니까 타보고 싶었졌다 ㅋㅋㅋㅋ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보타닉가든 둘러보기도 끝!

한 넉넉히 2시간 걸린듯하다

하이킹한다고 생각하면 될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