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호엔잘츠부르크 성으로~

by aahyeon 2017. 5. 30.
반응형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호엔잘츠부르크성













잘츠부르크 여행하면 반드시 들른다는

호엔잘츠부르크성!

나도 당연히 가보았다 ㅋㅋㅋ

입장권을 구매하면 열차를 타고 성 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

진짜 재밌기도하고 경치도 좋아서

확실히 왜 가라고 하는지 알것 같았음!

물론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호엔잘츠부르크성 안에 볼 건 많지 않았다...ㅋㅋ









호엔잘츠부르크 성을 가는 길에 있었던 분수대!

잘츠부르크 여행하면서 더웠는데 분수보니까 엄청 시원했다ㅋㅋ










거리에는 이런 인형극이나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들이 많았음

아무래도 음악의 도시다보니까 그런것 같았다 ㅋㅋ











좀 커다란 성당이 있었는데

그 안에 오케스트라랑 합창단이 합주를 하고 있었음!!

이때가 주말이어서 아무래도 미사를 위해서 연습하고 있는것 같았다 ㅋㅋ










공공 설치 미술들도 있었다

하나하나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 설명이 있는건 아니어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는....ㅋㅋㅋㅋ

현대미술이란 이런것이다!!이런 느낌이었다 ㅋㅋㅋㅋ

역쉬 난해해...ㅋㅋㅋㅋ











잘츠부르크 호엔잘츠부르크 성에 가려면

이 전철같이 생긴걸 타고 성위로 올라간당 ㅋㅋㅋ

경사가 있어서 놀이기구타는 느낌이었다 ㅋㅋ

사방이 다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진짜 짜릿함!!

앞쪽으로 있으면 올라가면서 밑에가 다보여서 더 재밌당 ㅋㅋㅋㅋ




성은....ㅋㅋㅋ 재미는 있는데 그냥 진짜 성이어서

그리고 안에 뭐 인형극도 하고 하는데

티켓 구매해서봐야하고 해서 딱히 보진 않았다

성안에는 여러가지 가게들도 있고 하지만서도

재미있는 뭔가가 있고 그러진 않았당









대신 이런 아름다운 잘츠부르크 모습을 볼 수 있다!

강이 있어서 그런가 엄청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음

마을이 작긴하지만 유럽은 작은 마을일수록 전경이 예쁜것 같다 ㅋㅋ









반대로 반대편은 이런 초원과 밭이 대부분이다!

산도 보이고 ㅋㅋㅋ

뭔가 엄청 정원정원한 ㅋㅋㅋ

오스트리아 여행하면서 느낀것이지만

마을 아니면 대부분 초원이나 밭이었다 ㅋㅋㅋ


암튼 호엔잘츠부르크성에서 멋진 전경을 계속 바라보다가

성안도 구경하고 다시 마을로 내려갔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