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슈니첼 맛집 gasthof wilden mann 강추임 bb

by aahyeon 2017. 5. 18.
반응형



오스트리아 여행

잘츠부르크 슈니첼 맛집 gasthof wilden mann 강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평이 좋아서 가보고 싶었던

잘츠부르크 슈니첼 맛집 gasthof wilden mann!

진짜 찾기는 살짝 어려웠는데 ㅋㅋ

그래도 맛있고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 구성이 맘에 들어서

추천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gasthof wilden mann 메뉴판에서

슈니첼을 골랐고 가격은 12유로정도였던것 같다

내가 점심시간 되기 전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있었당 ㅎㅎㅎ








분위기가 참 오묘했음 ㅋㅋㅋㅋ

호프집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다











이건 슈니첼과 함께 나오는 샐러드!

생각보다 소스도 맛있고 나쁘지 않아서 다 먹었다

유럽여행하면서 고기먹는건 쉬운데

샐러드먹는게 어렵드라 ㅋㅋㅋ 사서먹지 않는 한 ㅋㅋㅋ











그리고 gasthof wilden mann의 슈니첼이 나왔다!

이 소스가 맛있다고해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음 ㅜㅜㅋㅋ

라즈베리 소스인것 같은데

적당히 당도가 있어서 감칠맛이 짱이었다

이거라면 돈가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ㅎㅎ










gasthof wilden mann 슈니첼의 모습

레몬하고 같이 나오고

조금 얇지만 사이즈가 있는 그런 음식이었다

바삭한게 진짜 좋았음 ㅋㅋㅋ









솔직히 슈니첼 자체는 얇은 돈가스 느낌이랑

별반 다르지 않았는데

이 소스가 예술이었다 ㅜㅜ

소스가 진짜 bb

gasthof wilden mann에 간다면 슈니첼을 꼭 소스에 먹어야한다 ㅋㅋㅋ

달콤한데 짭쪼름하면서 서로 밸런스가 맞아서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감자는 결국 못먹음 ㅋㅋㅋ

소스는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게 되고...ㅋㅋㅋㅋ


잘츠부르크 간다면 슈니첼 맛집 gasthof wilden mann 강추다

여기 꼭 들러서 슈니첼 먹어보는거 강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