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주말 프리마켓 구경!

by aahyeon 2017. 6. 2.
반응형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주말 프리마켓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는 아무래도 독일하고 맞닿아 있어서 그런지

독일 문화가 강했다...ㅋㅋㅋ 주말에 문을 여는 상점이 하나도 없음

심지어 레스토랑도 문을 닫아서 맛집도 못가고

맥도날드에서 한끼를 해결했다...

볼거리가 별로 없어서 근처를 둘러보다 프리마켓이 열린다고 해서

구경하러 놀러갔다~








위치는 요기 다리 밑에서 부터 시작해서

쭉~ 상점들이 이어져있는데

정확한 위치는 나도 모르겠고 ㅋㅋㅋ

프리마켓 다녀온 분이 다리 밑에가 시작점이라고 하셔서

그냥 다리 밑에 갔더니 정말 있었다 ㅋㅋ

잘츠부르크 자체가 작아서 대부분 헤매지 않고 다 찾을 수 있다...ㅋㅋ









사실 이 잘츠부르크 프리마켓 시장은

프리마켓, 그러니까 가라지 세일 같은 장터 느낌이 아니라

개개인의 미술 작품들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느낌이 강했다!

우리나라 홍대 프리마켓 느낌 ㅋㅋㅋ

그래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음











잘츠부르크는 지금 친자연주의나 그런 미술화풍이 유행하는지

나무로 된 제품들이 많이 있었다

그리고 동물 모양들도 많이 있고 ㅋㅋㅋ


아무래도 개인 작품이다 보니까 사진찍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사진은 여기까지 찍고 그냥 구경만 했음 ㅋㅋ

아무래도 개인 작품이어서 그런지 가격대는 엄청...있었다 ㅋㅋㅋㅋ

배낭여행객인 나는 그냥 예쁜 물건 있나 보기만 하고 ㅎㅎ









잘츠부르크에 주말에 간다면 이 프리마켓을 한번 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ㅋㅋ

재미있는 경험이었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