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아키하바라, 일본 애니메이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 컬쳐쇼크다

by aahyeon 2016. 10. 29.
반응형








도쿄여행

아키하바라








 








도쿄여행중에서 다녀오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바로 아키하바라이다

일본하면 애니메이션이 먼저 떠오를 정도로 애니메이션 문화를 대표적으로 갖고 있는데

이걸 잘 보여주는 곳이 아키하바라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물론 매우매우 씹덕후스러운 곳이었다 ㅋㅋ 나쁜의미가 아니라 엄청 매니악한 곳이라

기존에 일본 애니메이션이나 문화에 대한 이해 없으면 엄청난 컬쳐쇼크일듯

나도 어느정도 알고 갔는데도 ㅋㅋ 너무 다 신기하고 그랬으니까 ㅋㅋㅋ










지금도 인기있지만 그때도 인기있었던 원피스!

포루투칼이나 프랑스 여행자들도 여기 와서 막 구매하고 그랬다 ㅋㅋㅋ

진짜 신기한 광경이었음

여기서 피규어를 사고 싶다면 앞에서 나눠주는 종이와 펜을 들고 원하는 피규어의 번호를 적으면 된다

몇번 상자에 들어있는 어떤 피규어를 보고 싶다고 적으면

퀄리티나 상태를 보고 난 뒤에 구매가 가능하다

생각보다 체계적이여서 엄청 놀랬다

아이들이 가는 토이저러스의 피규어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딱 맞다













신기했던게 유희왕 카드같은 것들도 있다는 점이다

이런건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류인줄 알았더니 아니었음 ㅋㅋㅋ

어른들도 좋아하고 실제로 싸우는 덱도 있고 심판도 있어서 길거리에서 유희왕 게임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나쁘게 보이진 않지만 이렇게 서로 덕질을 존중하다니!

좋은 의미로 컬쳐쇼크였음..ㅋㅋㅋㅋ

원피스 외에도 토이스토리나 포켓몬스터들도 많았다

토이스토리는 나도 막 사고싶었음 ㅠㅠ













그리고 흐릿하게 찍었지만

역시나 야한 피규어들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가 너무 전투적으로 야해서 민망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자세한 묘사가 아니라 애니메이션틱한 묘사여서 다행이었다...ㅋㅋㅋ

이것도 나름 컬쳐쇼크였음 ㅋㅋㅋㅋㅋㅋ

있을꺼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있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때가 마침 할로윈이여서 할로윈 스페셜 피규어들이 많았다

할로윈을 잘 즐기는 것도 일본의 한 문화인듯

밑에 종이는 내가 말했던 종이다!

케이스 숫자, 피규어 숫자를 적고 보여달라고해서 퀄리티 확인 후 최종 가격이 메겨진다

그리고 이걸로 결제하면 됨

막 엄청나게 미세한 틈이라도 잡으면 좀 깎아주기도 하는 모양이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일본은 생각보다 PC방이 적고 오락실이나 빠칭코가 많았다

다들 퇴근하고 대부분 이런 오락실에 가서 게임하는 문화가 발달한듯

우리랑 똑같이 게임을 좋아하는데 종류가 달라서 신기했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보고 느끼고 충격먹을것이 많았던 아키하바라 둘러보기!

일본 애니메이션에 관심있다면, 특히 남자라면 여기가 괜찮은것 같다

여자는 이케부쿠로가 좀 더 나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