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동유럽여행 체스키크롬로프 당일치기, 너무 예쁘다

by aahyeon 2017. 5. 24.
반응형


동유럽여행 

체스키크롬로프 당일치기 여행














버스를 타고 체스키크롬로프에 도착했다!

버스에서 내려서 좀 걸어가야한다....

대부분 돌길이라 26인치 캐리어를 끌고 내려가는데

진짜 힘들었다 ㅋㅋㅋ

다행히도 계단구간은 없었던것 같은데 ㅋㅋ

살짝 언덕이 있고 내리막길있고 그렇다









멀리서 보이는 체스키 크롬로프의 모습!

아무래도 작은 마을이어서 그런지

성안에 있어서 성안을 바라보는 느낌이었다!










도착하면 중앙에 광장에 가는게 좋다

근처에 있는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캐리어를 보관해주는데

돈은 들어도 보관해주니까..

무겁게 끌고다닐일 없이 맡기는게 좋다

근데 좀 보안이 허술해보였음...

자물쇠 달랑 하나 있는 창고에 여러 캐리어를 보관하고 있었다...

불안하긴했지만 딱히 다른 수가 없어서

일단 맡기고 체스키크롬로프를 본격적으로 구경했다!










저 높이 보이는 탑이

바로 체스키크롬로프의 멋진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탑이다

체스키 크롬로프 치면 나오는 사진들은

다 저 위에 탑에서 찍은 사진들임 ㅋㅋㅋㅋ










마을 가운데로 강이 흐르고 있었다

인공인지 자연적인건지 모르겠음 ㅋㅋㅋ

보니까 이 강 위쪽에서 카약도 타고 여러가지 레저를 하는것 같았다

혹시 시간이 된다면 체스키크롬로프에서 레저해보는것도 좋을듯










미니 샵들도 많아서 구경하기 재미있었다

근데 샵들이 작고 ㅋㅋ 디자인샵이어서

다 사진찍기 눈치보였음 ㅋㅋ

밖에서만 찍어주고~









이 체스키 크롬로프가

언덕이 있는 지형으로 마을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골목골목도 언덕이 살짝 있었다

오르막길, 내리막길로 되어있어서 걸어다니는데 좀 힘들었지만

아기자기한 재미가있어서 구경하는데 재미있었다!

대신 정말 마을이 작아서 당일치기로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음 ㅋㅋㅋㅋ

물론 1박해도 좋을것 같긴 하다









드디어 탑에 올랐다!

탑에 오르는데 좀 힘들었다 ㅜㅜ

좁은 골목 계단을 올랐고 나무로 되어있어서

이거 부서지면 어쩌지 싶은 생각이 들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웠고 힘들었지만 꿋꿋하게 올랐더니

이런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었다

고통을 견디면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인생의 진리를 배우는 순간이었다 ㅋㅋ










체스키크롬로프의 사진도 찍어주고

대표 사진하면 아마도 여기 사진이 많이 나올것 같다

다들 보정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ㅋㅋㅋ

생각보다 붉고 그렇진 않았다...ㅋㅋㅋㅋ

역시 사진은 보정이지!!!ㅋㅋㅋㅋ










멀리 사람들이 보이는데 미니어처같았음 ㅋㅋㅋ

귀엽 ㅋㅋㅋㅋ








체스키 크롬로프가 작긴 작구나 싶었다 ㅋㅋㅋ

이 성에서 저 멀리까지 다 보인다니

그래도 다른 곳보다 확실히 비교적 여유있고, 한가해보여서

잠시 쉬어가는 의미로도 괜찮은 장소같다











또 체스키크롬로프에 온 이날 날씨가 좋아서 더욱 좋았다 ㅋㅋㅋ

당일치기인데 날씨가 안좋았다면 우울했을듯 ㅋㅋㅋ

열심히 구경하다가 배가고프기도 하고

또 이동을 해야해서

체스키크롬로프 맛집으로 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