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프라하

동유럽여행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파파스리빙 papa's 파스타 추천~

by aahyeon 2017. 5. 30.
반응형


동유럽여행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파파스리빙 papa's 














체스키크롬로프 여행하면서

한끼를 해결해야하는데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트립어드바이저 평점이 높았던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파파스리빙 papa's에 가기로 했다!

엄청 유명한 체스키크롬로프 맛집이 있던데

거기는 줄도 길고 고기고기한걸 먹고싶지 않아서

파스타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여기 경치도 좋다고 하기도 하고 ㅋㅋㅋ












체스키크롬로프에 강이 이렇게 하나 있는데

이 강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파파스리빙 papa's이다!

그래서 진짜 경치 좋은 체스키크롬로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음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나는 파스타로 먹었다~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가 있었는데

나는 연어가 들어있는 파스타로 먹었다

그 외에도 다양하게 많으니까

원하는 파스타로 먹으면 될듯 ㅋㅋㅋ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파파스리빙 papa's의 파스타!

일단 안에 연어가 가득 들어있었고

면은 내가 좋아하는 투움바 파스타면 같이 두툼해서 좋았다










근데 배도 부르고 연어도 도톰하고 많이 들어있어서

연어를 좋아한다면 이 메뉴 진짜 추천한다!

근데 연어를 별로 안좋아한다면 다른 파스타를 먹으면 좋을듯 ㅋㅋ

파스타 자체도 맛있고 경치도 좋았다

양도 꽤나 많아서 진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음

정말 파파스리빙 papa's 체스키크롬로프 맛집으로 인정 bb



혹시라도 고기메뉴가 별로라면

체스키크롬로프 맛집으로 파파스리빙 papa's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