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이름 모를 예쁜 가게!

by aahyeon 2017. 7. 7.
반응형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여행

이름 모를 예쁜 가게
















잘츠부르크는 마을 자체가 작아서

그냥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는게 참 재미있었다

샵들도 의외로 많고 브랜드 샵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음!

그 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았고 화려해서 인상적이었던

근데 이름은 모르는 이곳을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ㅋㅋ

이름을 몰라서 너무 아쉽..











이때가 부활절 시즌도 아니었는데

달걀로 된 제품들이 정말 많았다

무슨 의미가 나름대로 있는것 같은데

설명이나 안내가 없어서 1도 모르겠고.....ㅋㅋㅋ










근데 진짜 디자인은 너무너무 예뻤다 ㅋㅋ

쓰잘떼기 없을거고 집에 장식도 못해둘것 같은데

구매하고 싶은 느낌이었음

예쁨으로 모든걸 다 하는 아이템이었다











디자인도 다양하고 색상들도 다양하고

조합들이 다 예뻐서 디자인 좋아하고

이런 아기자기한것들 좋아한다면

잘츠부르크 여행하면서 이곳와봐도 좋을듯

광장 좀 지나서 있는데 워낙 화려하고

사람들도 많아서 찾는데 어렵지 않을것 같음 ㅋㅋ










끈이 다 달린걸 보니까 어디 묶어두는 그런 용도 인것 같았음

암튼 신기하고 예뻐소 구경하는데 재미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