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아카로아 맛집 피쉬앤칩스 해산물 튀김 강추 bb

by aahyeon 2017. 5. 26.
반응형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여행 

아카로아 맛집 피쉬앤칩스 해산물 튀김 강추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아카로아 맛집을 찾다가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아카로아 도착하자마 바로 찾아간 곳이 피쉬앤칩스였다!

이름이 너무 흔해서 ㅋㅋ 어떻게 찾나 했는데

바로 찾을만큼 쉬운 곳에 있었다 ㅋㅋㅋ










나는 시푸드 믹스 튀김을 먹으려고 왔는데

다른 메뉴들도 인기가 많은 모양이었음 ㅋㅋ

대부분 튀김 종류가 메인 메뉴였당

대부분 다 맛있어보였음

음료는 따로 구입해서 먹으면 되고 소스도 추가로 구입하면 된다

근데 추가구입 필수다.. 진짜 퍽퍽해서 죽는줄 ㅋㅋㅋ










아카로아 맛집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나는 뷰가 좋은 곳에서 먹고 싶어서 밖으로 나왔다!

벤치가 한 곳 있길래 거기서 식사하기로 했당 ㅋㅋ

진짜 뷰가 대박이었음










이게 바로 아카로아 맛집 피쉬앤칩스의 모둠튀김이다!

진짜 다양하게 많았다

푸짐한 양으로 2명도 배부르게 먹을것 같았음 ㅋㅋㅋ







케찹은 이거 하나인데.. 하나 더 있어야할것 같았다 ㅜㅜ

진짜 하나 더 살껄









여기저기 마요네즈랑 뿌려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

생각보다 비릿내도 안나고 바삭하게 구워져서 좋았다

살짝 느끼하긴 했는데 케찹이 있어서 딱 조절이 된듯

그러니까 이 피쉬앤칩스에서 튀김먹을땐 케찹 꼭 두개사야한다









굴인가 엄청 큰 조개도 통째로 튀겨져 있어서 먹는데

바삭하고 안에는 조개의 식감이 진짜 새로웠다 ㅋㅋㅋ

조개나 이런 해산물들도 이렇게 튀겨먹을 수 있구나 ㅋㅋㅋ


튀김이라 살짝 물리긴 했지만 진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음!










배불러서 ㅋㅋ 남은거 몇개 던져줬더니 엄청 몰려들었다 ㅋㅋㅋ

아 진짜 무섭고 귀였웠음 ㅋㅋㅋ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아카로아 여행가서

밥먹을 맛집을 찾는다면 피쉬앤칩스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