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터키 셀축 에페소스 맛집 알리바바 케밥하우스 Ali Baba & Mehmet Kebab House

by aahyeon 2017. 6. 16.
반응형



터키 셀축 에페소스 맛집 

알리바바 케밥하우스 

Ali Baba & Mehmet Kebab House
















에페스 유적을 다 보고

알리바바 게스트하우스에서 픽업해주셔서

마을로 돌아왔다!

그리고 점심안먹을꺼냐고 ㅋㅋ 물어봐서 먹는다니까

자기가 맛집을 안다며 이곳으로 데려다 주었다

바로 셀축 맛집이라는 알리바바 케밥하우스

알고보니 자기 형인가 동생이 하는 음식점이었음 ㅋㅋㅋㅋ

맛도 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지만

뭔가 당한 기분이었다 ㅋㅋㅋㅋ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시면서 영어를 알려주시는

미국인 할머니와 같이 다녔었는데

점심식사도 이 셀축 맛집에서 같이하게 되었다 ㅋㅋ

암튼 각자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니까

바로 소스부터 나왔다!!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지만 둘 다 내 입맛에 잘 맞았음

그리고 저 화이트 소스는 취향저격 bb

뭔지 알아서 더 먹고싶었다 ㅋㅋ











이건 할머니가 주문해주신 밥 ㅋㅋ

무슨 잎에 싸서 먹는 밥이라는데

잎사귀가 깻잎같아서 질기지 않을까 했는데

간도 딱 맞고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갔다 ㅋㅋ

근데 이거 무슨 메뉴인지 모르겠음...









나는 모듬 케밥으로!

치킨하고 소고기인가 그것도 있고

여러가지 고기종류랑 밥이 나오는 메뉴였다

샐러드도 있어서 기본적으로 나왔던 소스랑 먹으면 됬었는데

진짜 정말 맛있었다!

솔직히 이스탄불이나 카파도키아에서 먹은 케밥들보다

더욱 더 맛있었다 ㅋㅋ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ㅋㅋ

나중에 셀축에 온다면 이 알리바바 케밥하우스에 와서

케밥 한번 먹으라고 하고 싶다!










셀축 맛집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알리바바 게스트하우스에 있으면

여기 추천해줘서 그런지 한국인들의 안내판이 많았다

뭘 추천하고 뭐가 맛있고

이걸 먹으면 좋고 이거랑 이거랑 같이먹으면 맛있고 ㅋㅋ

기타 등등의 정보들이 가득 들어있는 글들이 많았다



셀축에서 머물게 된다면 이 셀축 에페소스 맛집

알리바바 케밥하우스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