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터키

터키 페티예 여행 아름다운 페티예의 풍경!

by aahyeon 2017. 7. 14.
반응형


터키 페티예 여행

엘 카미노 호스텔 & 펍















셀축에서 터키 페티예로 넘어왔다!

저녁에 도착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바로 배를 타고 그리스로 넘어가는 일정이어서

그냥 저녁에 호스텔에서 지낼 수 밖에 없었다

호스텔 자체가 펍이랑 레스토랑을 하고 있어서 ㅎㅎ

덕분에 그래도 1박을 재미있게 할 수 있었음!

함께 방쓰는 한국인 분들하고도 술한잔하고 ㅋㅋㅋ











솔직히, 이 호스텔이 언덕위에 있어서

진짜 캐리어 끌고 올라올때는 힘들었는데

확실히 뷰는 끝내줬다

호스텔 구조가 좀 기형적이었는데

밑에는 다 호스텔이고 위에는 레스토랑이었다

암튼 뷰는 짱짱맨이었음

언덕을 올라온 값어치가 있었다











페티예의 전경이 다 보여서 너무 좋았다!

이 터키 페티예는 요트 타는걸로 유명하고

해양레포츠들도 유명한 편이어서 그런지

진짜 요트도 많고 배도 많았다 ㅋㅋㅋ

요트가 비싸고 유지비도 장난 아닐텐데

요트 소유자나 요트 주차장 소유가자 부러워졌음 ㅋㅋ










발코니에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볼 수 있었다

근데 더운 날에는 더워서 못앉아 있을수도 ㅋㅋㅋ











져가는 석양을 바라보면서 저녁을 먹고

또 한국인 분들하고 술도 한잔 하니까

너무나도 좋았다!

이게 여행이구나~라는 생각이 아주 팍팍 들었다

혹시라도 페티예에서 하루밤을 머물러야한다면

이 호스텔 강추임!

또 간다고해도 하루밤은 이곳에서 머무를 것 같다 ㅋㅋ

암튼 정말 좋은 곳이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