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프랑스 파리 여행 오르세 미술관 첫째날!

by aahyeon 2017. 7. 10.
반응형



프랑스 파리 여행

오르세 미술관 















나는 평상시에도 인상파 작가들을 좋아해서

루브르박물관보다는 오르세 미술관에 더 큰 기대를 했었다

근데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2일 내내 오르세미술관에 다녀왔음!

최근에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허용되면서 이 오르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한다

그래서 엄청 복잡하고, 정신없고 그랬음











아무래도 오르세 미술관에서 인기가 많은건 고흐였다

살아 생전보다 죽어서 인기가 더 많은것 같은 고흐

그의 작품 몇개를 좋아했는데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다 ㅋㅋ

사람들이 사진찍는다고 몰려있어서

이 사진 한장 건짐....











숲속에서의 피크닉인가 ㅋㅋ

이름이 가물가물

이거 무한도전에서 패러디한적 있어서

그게 자꾸 겹쳐보여서 사진찍었다 ㅋㅋ











그리고 본격적인 인상주의 그림들 시작

아무래도 워낙 인상파는 유명한 화가들이 많아서

제일 사람들이 많았던 곳 같다

진짜 빛 표현이 너무 섬세해서 ㅜㅜ 보내는 내내 감탄함











파리의 거리를 형상화했던 작품

진짜 생동감이 넘쳐서 엄청 인상적이었다

오르세 미술관 2일동안 이 작품은 매번 찾아본듯










그리고 모네의 우산을 쓴 여인

이 작품 진짜 재미있다

인상주의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하는데

바람의 세기나 빛의 세기에 따라서

다른 그림이 되는걸 정말 잘 표현한것 같다

얼굴이 구체적이지 않은 이유는 자기가 그리워하는 사람을

투영하라는 배려도 있다고 하고

또 첫번째부인을 그리면서 그린건데 이때 두번째부인하고 살때인가

그래서 ㅋㅋ 못그렸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건 성당의 모습을

시간에 따라서 다르게 그린건데

이것도 모네의 작품이다

이 작품도 진짜 인상주의를 잘 보여주는 작품같음

빛이나 시간에 흐름에 따라서 달라지는 사물이 참 인상적이었다












너무 섬세한 붓터치에 끌려서 사진찍어버렸다 ㅋㅋ

미술을 배웠던 사람이라면 이 음영표현이 얼마나 힘든지 잘 알듯

진짜 섬세하게 잘 표현한것 같다

명암을 더하는데 종이가 울지도 않고 완전 신기했음









그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있었다

사실주의 작품들도 있었고

특별전시회 구간도 있었고  ㅋㅋ

생각보다 오르세미술관도 넓어서 다 구경하는데 힘들었다

그래도 미술 좋아한다면 진짜 추천함 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