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에서 츠키지시장 스시잔마이 휴무일...

by aahyeon 2016. 10. 30.
반응형








도쿄여행

츠키지시장 휴무일

스시잔마이 휴무
















도쿄에 왔으니까 스시를 먹어야지!라는 생각에

제일 유명하다는 츠키지시장에 스시잔마이를 생각하고 갔다

솔직히 화요일 일정이었으나 이날 늦게 일어나서 패스함

보니까 아침 7시에 가서 줄을 서야지 먹을 수 있다고 하고, 웨이팅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이야기가있어서

될 수 있는데로 빨리가야겠다!고 했지만 수요일 역시 좀 늦어버렸다..

후 나란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여행은 이런게 묘미지~












나름 열심히 걸어서 갔으나 두둥

츠키지시장은 수요일에 전체 휴무다..

당연히 스시잔마이도 수요일에 휴무임ㅋㅋㅋㅋㅋㅋ

결국 못먹어봤다

물론 여기가 호불호가 있다

일본특유의 비릿내가 느껴진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사실 걱정했는데 잘된건가..싶기도했다 ㅋㅋ

그래도 나중에 도쿄가면 도전해보고싶음!



그래서 츠키지시장 스시잔마이를 뒤로하고, 시부야 미도리스시로 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