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할 때 꼭 가는 지우펀, 과연?

by aahyeon 2016. 10. 17.
반응형








대만여행

지우펀



















대만여행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지우펀일것 같다

센치로에 나오기도 했고, 그만큼 유명하다보니까 그럴것 같은데

과연 그만큼 실제도 좋을까..?ㅋㅋㅋㅋ

개인차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다..ㅜㅜ 너무 기대를 크게 한 탓인지 막 좋고 그렇지 않았음

그치만 사진만은 너무 이쁘게 찍혀서 추억하기엔 좋았다

그리고 지우펀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여기서 1박하는걸 추천한다

지우펀은 저녁이 더 이쁜데, 5-6시에 모든 상점이 닫기 때문에 그냥 방문하면 짧게 즐길 수 밖에 없다..ㅜㅜ












지우펀은 모든 것들이 번쩍번쩍하다

그리고 노란색 등이 많아서 멀리서 보면 이쁘다 ㅋㅋ 그리고 길을 걷다가 보면 이쁨!

이때 당시 ㅠㅠ 사진기를 좋지 않은걸 사용해서 그런지 대부분 흔들렸다..

지금 카메라 생각하면 ㅋㅋ 엄청난 발전을 한듯










배짱이님의 여행기에 등장하여 유명해진 대만 지우펀 소세지 언니(아줌마?)!

사진기를 보면 이렇게 포즈를 취해주신다!

아직까지 있으실지 모르겠네..ㅋㅋㅋ 근데 소세지맛은 반전으로 맛없음 ㅋㅋㅋ

우리가 생각하는 비엔나 소세지라기 보다는 짜고 살짝 매운 그런 맛이었다

사진도 찍어주셨고 해서 하나 사 먹었는데 둘이서 하나 먹길 잘한듯!!!











사실 카페들도 많고 음식점들도 간간히 있다

우리는 그냥 메인 길을 걸어가다가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는 곳에 들어가서 이걸 먹었다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떡하고 설탕물?같은 거라서 먹었는데

정말 굿 초이스였음!

이날 비가 와서 엄청 힘들었지만 이걸로 위안받는 기분이었다

떡은 쫄깃하고 설탕물은 달달함

달달한걸 좋아한다면 추천추천이다












그리고 메인 포토스팟!으로 볼 수 있는 장소에서 사진찍은 모습

일단 진짜 이쁘다

반딧불이 펼쳐진 느낌?

그리고 지금까지 실망했던 지우펀의 모습에 위안받는 느낌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계단이 많아서 진짜 힘들었지만 그래도 이걸 보기 위해서 올라왔구나 싶었음

또 이걸 보는게 제일 좋다

그래서 이 근처 숙박업소에서 자라고도 추천하는 바이다

물론 이곳은 숙박업소가 적어서 비싸다 ㅠㅠ...













그래도 길거리마다 고양이가 있고, 멋진 카페들도 있으니까

우리처럼 급하지 않게 천천히 지우펀을 즐기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