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대만

대만여행 스펀에서 천등날리고 소원빌기!

by aahyeon 2016. 10. 12.
반응형









대만여행

스펀에서 천등날리고 소원빌기















예류에서 스펀으로 버스한번 타고, 기차를 타고 도착했다!

시외버스의 경우에 버스카드를 제대로 태그 안하면 다음 버스를 못타는 경우가 있으니까 조심해야한다 ㅠㅠ

친구 버스카드가 안되서 돈으로도 안받는다고하고 해 터미널에서 부랴부랴 수정받았다...

진짜 ㅋㅋ 우리가 갔던 루트는 개고생 루트여서 추천안함

요즘 대만 버스투어도 괜찮으니까 그걸로 이용하는걸 추천한다 ㅠㅠ












역이 루이팡에서 갈아타고 그랬었나, 근데 티켓값은 비싸지 않았다

돈아끼려고 이 길로 왔지만 너무 바쁘고 마음이 급해서 마음껏 즐길 수 없는 여행길이었음..ㅋㅋㅋ

그치만 또 그래서 좋았던것도 같다

여행의 기억이란 이렇게 미화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펀에는 유명한게 천등하고 폭포가 있는데 폭포는 좀 멀리 떨어져있어서 아쉽게 못봤다 ㅠㅠ

특정요일 무료고 막 그러던데 ㅋㅋ 우리가 가는날 무료여서 가려다가 기차 시간이 있어서 못갔다..

다음에 가면 폭포도 보고 고양이 마을도 가보고싶음!

아무튼 스펀은 마을이라기 보다는 스펀역에 가깝다

역주변으로 상점들이 있고, 안쪽에 기차가 오지 않는 기차길에서 천등도 날릴 수 있기 때문이다 ㅋㅋ













우리도 여기까지와서 천등을 날려보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ㅋㅋ 날렸다

색상으로 된건 비싸고 이런 단색은 좀 저렴했다

그래도 ㅠㅠ 의미 부여해서 하는거지 가격생각하면 ㅋㅋㅋ 해볼만한 가격은 아님 ㅋㅋㅋ

새삼 2013년이 참 오래됬구나 싶다 ㅋㅋㅋ

나름 귀여웠던 나의 소원들 ㅋㅋㅋㅋㅋ 좀 오그라들긴한다잉













천등 잡고 사진도 찍어주고, 포즈도 막 하라고 해준다

서비스는 무척이나 좋은편 ㅋㅋ 사진찍는 기술이 지금은 늘었을지 모르겠지만

우리때는 소소해서 셀렉할 사진이 별로 없었당...ㅜㅜㅋㅋㅋ


아무튼 천등 날리기 성공!

잘 날라가라! 내 돈들아!!!!












그리고 점심 대신에 먹었던 대왕오징어튀김!

이거 진짜 맛있었다!

스펀에서 먹은게 다른 곳에서 먹은것보다 맛있었음 ㅋㅋ

커다란 오징어와 바삭한 튀김, 그리고 라면스프같은 매콤한 스프까지 잘 어울려서 간단하게 요기하기 좋았다!
























































반응형